검고생 설수리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18934
배치표 보니까 설수리 292 뜨던데
언미영생1지1 294 정도 찍으면 검고생 cc 패널티 먹고도 정시 합격 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안읽히는 날에는 3 2
진짜 내용이 하나도안들어옴 읽는 속도부터가 디버프처먹고, 텍스트만 입력되지 그 속의...
-
상상 문학이 어렵구나 1 1
좀 너무하기도 하고 음절단위로 눈 부릅뜨고 봐야하네 나중에는 형태소단위로 감정...
-
9모 언매가 97점인데 4 0
더프가 81쳐나오는건 뭐가 문제임?
-
수능 시간표대로 하고잇는데 4 0
영어 한국사 버릴까... 아님 걍 fm대로 ㄱ?
-
아배고파 3 2
-
강대k 사문 3회 2 0
와 절반이 날라갔는데 왜 이렇게 어렵죠 ㅜㅜ 강대k 난이도 어떤 편인가용… 지금...
-
이십퍼정도 떨어지면 담아줄게
-
계산 맞히니까 개념에서 함정 걸려서 틀리네,,,결국 원점회귀임 진짜 이러다 경제...
-
ㅇㅂㄱ 5 2
-
이거 듣고 자러 가셈 0 0
왜 지금 일어난거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