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덮 사문 동호회 공식조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67761
마을 독서 동호회가 왜 공식조직인가요? ㅠ
공식조직이 아닌 자발적 결사체라고 판단했는데 지문에 공식조직이라고 판단할만한 근거가 있었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ㅜ..ㅜ (내용 수정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는 진짜 뭐해는 과목일까 1 0
평가원에서 1,2,3,4,5,6을 한 번씩 받아봄 ㅋ
-
살짝 나형 시험지 느낌나는데 난 이게 좋다
-
영ㅇ어진짜좆같네 0 0
한문쓰는ㄹ한의대가왜영어를졷같니많이보노
-
ㅈㄱㄴ
-
현강 추천 0 0
자료 많이 주는 수학 현강 추천좀 해주세염
-
국어 실모 점수가 0 0
평가원 점수보다 높게 나오는 경우는 드물죠? 이감 1컷~2컷 진동하는데 수능 날엔...
-
수능볼때 공통보다 확통 25~30분컷내고 들어가는건 어떤가요? 자꾸 공통에서...
-
재탕) 사실 미래샤프랑 제노 챌린지는 클립 제외 금형이 같음 2 1
모델명이 약간 다르긴 한데 둘 다 수한 ODM 떼 오는 거라 클립 끝부분이랑...
-
학교에서 시험지 받았는데 해설지를 안 챙겨옴 ㅠ
-
문학독서에 모든힘을 쏟았나 ㅋㅋ
-
국어인강추천 4 0
김승리vs유대종vs강민철 비교좀요 고2 정시파이터고 10모국어는 94요(언매2틀...
-
큐브 큐씨씨올림 5 1
ㅎㅎ 중요한 얘기 많관부
-
먹음 <- 명사인가요 아님 명사 성격의 동사인가요
-
ㄹㅇ몰겟음
-
33,34>37,39>31,32로보면되나요? (일반적으로)
-
하 아무리그래도 60점대는 씹 ㅋㅋㅋ 아직도 어이가 없네
-
오늘 풀실모 쳤는데 2 0
영어 2등급이라 울었어 최저러라 영어가 핵심인데
-
사만다 어렵네요 1 0
시즌 3 풀었는데 어렵네요..
-
11덮이 수능이었다면... 2 0
아아아...
비공식 조직은
공식조직 내부에서! 만들어진거니깐뇨
아아 비공식 조직 말고 공식조직이 아닌 자발적 결사체라고 판단했어요!! ㅠㅠ
비공식조직의 정의를 한 번 다시 살펴보시는걸 추첨함니다
혹시 단순 자발적 결사체라고 보진 않으신지요..?!
자결도 맞지않응까요?
자결인데 공식조직도 가능하니..!
공식조직의 조건을 생각해보시면 좀 더 이해가 가실 듯 함니다
공식조직이라고 어디에 나와있어요??
갑이 속해있는게 아니라서 개수에 포함 안될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