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전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66772
자극 전파로 인한 동화는 안된다고 10지선다에 이미 나왔고 자극 전파로 인한 융합도 교과나 이론상 모호하다는 이의제기 관련 글? 에서 봤는데요 자극전파로 인한 공존이 된다는 문제가 또 있더라고요..? 자극전파로 인한 병존은 되고 융합,동화는 안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