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늙은이 70일의 기적 54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59953


일단 오전 4시 기상 성공.
나름 극 파이널?에 부합하는 공부를 했다고 생각하긴 한다.
여기서 개념완성 코어에 쓰는 시간을 살짝 줄이고 사문이랑 정법 n제랑 실모, 그리고 수학에 조금 더 시간을 쏟아줘야 하긴 하는데...
오늘 중간에 1시간정도 자기도 했고 이제 공익때문에 있었던 집에 전세를 빼야하기 때문에.. 집 청소도 해야하고 부동산 소개시켜주느라 오후 시간 좀 날림..
일단 영어 감도 확 올라오고 있고 거의 대부분의 과목에서 폼이 점점점 올라오고 있어서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기하도 공부했어야 했는데.... 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가 오늘 공부를 해야할까요 9 1
어제 2시간 공부했고 오늘 학교 안가고 3시까지 잤어요 이정도면 오늘은 쉬어도 되겠죠?
-
14113이면 7 1
어딜 갈수있나요
-
에어팟 ㅅㅂ 2 0
에어팟 케이스 왜 발작하면서 혼자 띠링띠링 거리는거임? 존나 예측 불가노
-
어때요? 옮겨보신 분들 재종은 아니고 독잴거같음
-
5,6 등급도 생기부만 좋으면 인서울 뚫는다고 홍보함
-
하 걍
-
오르비언의 안락사 3 0
아
-
진짜 이 사람은 뭐임? 8 2
30대 직장인 직장 다니면서 수능 공부로 의대 합격 의대 합격 중에 임신하기 오늘도...
-
영어 1이 생각보다 빡세구나 7 1
3점 3개 2점 1개만 틀려도 2등급이라닛..
-
딴건 다 ㄱㅊ은데 어케 친해져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 세대는 뭐 좋아하는지......
-
(가)조건 맛있는듯 서로 다른 두 그래프가 가상의 축 인근에서 중근 이상을...
-
미적분은 걍 이름이 개사기임 2 0
선택만 해도 뭔가 수학쌉고수 느낌이 남 투과목이랑 느낌 비슷
-
아니 찬우형 콘서트 좌석 더 늘려주면 안되요... 7 1
아니, 10시 1분에 딱 했는데 예비가 116번니고, 그 담날에 인강 들을때 작년에...
-
새벽의 다릴 건너 1 2
달빛에 매달린 채 오늘 밤
-
2 3페이지는 쫄깃한 맛이 있는데 특히 16번 참신한 듯 4페이지는 너무 쉽게 풀림...
-
운동은 가기 싫지만 3 1
막상 다녀오면 기분이 좋아요 근데 씻기 싫어짐 근데 또 막상 씻고나면 기분이 좋겠죠?
-
보기와 선지는 평가원이 준 하나의 세계라고 생각합니다. 2 6
안녕하세요! 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재수생의 입장으로서 참 심란한 시기네용.....
-
에반게리온 정주행하는데 6 1
나중을 아니깐 맘 아프네

수고하셨어요, 요즘 영어는 하루 얼마 하시나여일단은 계획은 영어 단어 30분 ~ 1시간 보고 듣기 1세트 풀고 모의고사 1세트 풀고 해설 강의 듣고 파이널 강의 하나 듣는게 계획이긴 한데.. 생각보다 할게 많아요 ㅋㅋㅋ ㅜㅜ 일단 3시간정도는 매일 해줄 생각 하고 있습니다. 막판에 감만 끌어올리면 충분한 과목이라..
가보자구요~ 수능까지 화이팅!!

감사합니다!! 얼마 안 남았다 화이팅!!홧팅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