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좀 옷 좀 단정하게 입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28014
머리도 손질하고
안경 벗고 렌즈끼고
눈썹 정리도 하고
아니다 할 게 많네 포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서야 했는데 울고싶다….. 공지 늦게 확인한 내죄다
-
대체뭐지
-
근데 난 아직도 썸타이밍 고백타이밍이 뭔지 모름 23 0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는 편임
-
다들 머해 14 0
일어나야지 얼렁
-
프로퍼님???? 1 0
...... 패승패패승승승 ㅋㅋㅋ
-
남고를 다니면 0 0
왜 순자가 동양철학 올타임 레전드인지 알 수 잇음
-
가끔 얼굴이 궁금한 오르비언들이 있음 38 1
나쁜 의미 아님
-
[칼럼] 모든 영어지문에 적용되는 "이항대립" 독해법 0 2
안녕하세요? 영어를 가르치는 빡쌤입니다.단언컨대, ‘이 방법’대로 읽으면 수능...
-
지1 실모 추천좀요 0 0
지금 oz 전시즌 다샀고 폴라리스 전시즌 다샀는데 더 풀 거 추천좀요
+) 수염 정리
파운데이션
눈썹 아이라이너
애굣살 추가
쉐딩
하이라이터
색조립밤
향수
이 중에서 향수만 뿌리는데 이거 맞음?
최근에 좀 정신차리고 이제 올인원 로션 바름
저거 거의 다 하는건 제가 에겐력이 쎄서 그렇긴 한데
관리하려면 화장하면 좋죠
향수야 뭐 잘 씻고 옷 세탁 잘 하면 냄새 안나니 안 해도 ㄱㅊ
근데 난 좀 해야함 ㅋㅋ
못생긴거랑 관리 안하는거랑은 달라요
저도 풀메하고 꾸미고 관리 해도 마음에 안드는 얼굴이긴 한데 안 하는것보단 훨씬 깔끔하고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