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공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26096
어려운 애들 맞고 준킬러에서 틀리면 무슨책 해야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성적 그냥 평소 모고/실모대로 나오나요? 13 0
특별히 떨어지진 않죠?
-
오늘하루종일놀았는데 8 1
잠이라도 일찍자야겠죠...
-
진짜 너무 이기고싶은애가있음 6 0
아니어떻게 한과목도 빠짐없이 잘하지 이번 성적표 애들한테 막 보여주던데 올1임...
-
나만 국어 안하냐 1 1
요즘 국어 하기싫어서 계속 유기중... 하 수특 기출만 싹하고 간다 사설 괜히 샀네ㅠㅠ
-
내가 존경하는 대통령 Top3 7 1
1등 박정희(그냥 역대급 대통령임.. 이때 수도옮겼어야했는데 10.26사태만...
-
3차전 준비. 3 0
ㄱㄱ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