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에는 그래도 쫌 날렵하고 무섭게 생기셧는데 올해 기출강의들을때 살짝 조짐이...
-
하 오늘부턴 진짜 일찍일어난다 1 0
다들 존나 열심히하네 존나 잘하고 다 메디컬갈거같네
-
10덮 사문 39 3뜨나요 0 0
ㅈㄱㄴ
-
빡실수 현역 10덮 등급예측좀 5 0
언확쌍지 80 96 50 50인데 서울대 가능할까요?
-
1회 92였나 88이었나 기억 가물가물 2회 100 3회 88 시즌2는 풀지말지...
-
- 도함수의 증감을 확인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f(a) = a 임을...
-
10월 더프 보고 옴 0 0
아 힘들다. 수학은 좀 어렵더라
요즘 군대 ㅈㄴ편하다던데
남자임?
곧 가요..
ㅋㅋㅋㅋㅋㅋ뺑이치세요 파이팅
군대 저녁하셨구낭 멋져용 !
저녁먹엇어요
군인들은 기타를 싫어한다.. 피아노를 더 좋아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