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늙은이 70일의 기적 50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03996

생각보다 21일이면 진짜 많은 걸 할 수 있을거 같은데?
일단 국어 2분 18초 저거는 과외돌이가 갑자기 카톡와서 문제 하나만 풀어달라고 해서 지문 읽어보고 문제만 풀어준거...
내가 가장 실력이 뛰었을 때가 언제일지 생각해보니까 그냥 한 영역만 10시간 넘게 죽어라 잡고 있는게 최고라고 판단했음.
그래서 그냥 토탈리콜 삼각함수 듣고, 원솔멀텍에 수록된 기출 중에 미분 파트 그냥 싹 모아서 풀어줬음. 뒷 부분은 싹 다 킬러더라....
진짜 킬러 한 문제 한 문제 잡고 정병호 t 해강도 들어보고 한석만 t 해강도 들어보고 다른 강사 분들 해설강의도 들어보면서
최대한 내가 쎈이랑 개념만 돌린 학생들에게 수업을 했을 때 어디까지 설명해줘야 하는지.. ㄹㅇ 12월에 학원에서 특강 열 생각으로 준비하듯 하나 하나 후벼 팠음.
적분은 킬러가 몇 개 없어서 적분까지 풀고 싶었는데 브레인 포그 이슈로..
일단 또 벽을 깬 느낌이라서 굉장히 만족했다. 하루에 벽 한 개씩만 깨도 3주 뒤의 나는 충분히 믿어 볼 만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피부관리 개판으로하는데 여드름난적없음 자랑맞음
-
고난도 좀 풀어야될거같은데
-
친구는 몰랐겠지 4 1
내가오늘 모자쓰고 나온이유는 약 70시간 무샤워 상태이기때문이에요 으흐흐흐일루와잇
-
아니 11덮 외부생 안받음? 0 0
서프볼까 그냥
-
연세대랑 건국대랑 0 0
똑같은데 취업하면 뭐가달라요?
-
수학 하프모 추천 1 0
어렵지 않은 11-14번 20-21번 난도의 하프모 추천해주세요 하방 올리기용도 ㄱㅊ
-
수능 ㅈㄴ잘봐야지 1 1
ㅎㅋㅋ
-
지금 도서관인더 ㅅㅂ 어떤 남자가 맞은편에서 계속 쳐다봄,,,,,ㅎㄷㄷ ㅅㅂ...
-
컵 떡볶이 500원이던 시절 5 0
문방구에서 파는 딱지 묶음 300원 불량식품 500원이던시절 이 있었어요
-
삼성 이기면 5 1
오늘은 진짜 탈릅함 탈릅하고 할복까지 함
-
옆모습 ㄹㅇ 신임
-
전부 다 대비하면 좋겠지만 한달도 안남은시점에 69평 경향을 따라가는게...
멋있으시네

감사합니당와우.. 지금 수능보면 딱 34211뜰거같은데 하나씩만 올리고싶네요 저도
남은 시간안에 윻여만 잘 정리해도... 수학은 끌어올릴 수 있을거에요. 나머지 과목은 지금 현 상태 유지만 해도 수능날 터지기만 하면..!
지금 대학 시험 끝나고 수능 공부하는데 곳부의 밀도가 확실히 올라가서인지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껴집니다
할수있습니다
이게 생각해보면 20일 정도 되는 시간이면 뭔가를 바꾸기에, 엄청 큰 게 아니라도 사소한 걸 바꾸기에 충분한 시간이지요. 그 사소한 것들이 나비 효과를 일으켜 수능 점수를 바꾸고요. 화이팅입니다!
멋져여. 저랑 동갑인디 형님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면 찍맞 운이랑 시험지 운만 좋으면 충분히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