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인듐 [1203473] · MS 2022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083850
별해 참고하십쇼
똑같이 닮음을 이용하면 AD 길이가 8/3이다 나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각의 사인값이 계산의 핵심아니었나요?
네네 아무래도 코사인법칙으로 다 조져!같은 것보단 사인에 관한 얘기가 많으니 사인 법칙을 이용해서 사인의 비를 길이의 비로 바꾸는 것이 핵심이죠. 처음 풀 땐 근데 CD=2다 자체가 바로 제 눈에 보이진 않았네요.
저는 미적분 제외 나가디져도 사인비=변비라고 해석한다는 마인드로 각 표시하니까 파이-세타 후 사인법칙 각이 보여서 CD=2를 거의 바로찾음 저 풀이도 되게 좋네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11/06/27 22:51
헐 이태그는 뭐지 1 0
엣헴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각의 사인값이 계산의 핵심아니었나요?
네네 아무래도 코사인법칙으로 다 조져!같은 것보단 사인에 관한 얘기가 많으니 사인 법칙을 이용해서 사인의 비를 길이의 비로 바꾸는 것이 핵심이죠. 처음 풀 땐 근데 CD=2다 자체가 바로 제 눈에 보이진 않았네요.
저는 미적분 제외 나가디져도 사인비=변비라고 해석한다는 마인드로 각 표시하니까 파이-세타 후 사인법칙 각이 보여서 CD=2를 거의 바로찾음
저 풀이도 되게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