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 이후 사문 1일 1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521496
어케생각하세요?
너무 과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521496
어케생각하세요?
너무 과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전 그럴려했음.. ㅋㅋㅋㅋ 뭐 3-40분이면 풀고오답 다 하니까 괜찮지않을까요 지루할때
사탐은 과하다 싶게 하는 게 맞음 ㄹㅇ
남들이 과하다 하는 만큼 해도 시간은 얼마 안 걸려서
과하게 해놔야 수능 날 안털리겠죠…? 사탐이 특히 69평과 수능 간의 난이도 괴리가 심하다고 들어서요

무조건 과하게 하셈요 어차피 오답까지 해도 길어야 40분인데 손해 볼 거 없자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