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납 수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464610
이딴걸 도대체 내가 왜 풀어야할까 씨발 눈물이 울컥울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464610
이딴걸 도대체 내가 왜 풀어야할까 씨발 눈물이 울컥울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