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나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4384553
2025년에 씨에스엠17은
오메가블랙 수학 15회
유니온 6회
오르비x씨에스엠17 2회
전부 씨에스엠17이 제작하였고,
(유니온은 신성규T,안가람T,이정환T 일부참여)
현재 강사개인 콘텐츠로는 딱 두 분만
모의고사 5회, 2회정도 제작했습니다.
올해를 기점으로 메가스터디콘텐츠도
시대, 강대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거라 자신합니다.
시대 강대를 우습게 보는는 것이 아닌 메가에서도 많은 지원과
아낌없는 응원 및 시스템을 구축해주었습니다.
오르비씨에스엠17은 저는 그냥 한회분 그냥
PDF 올리고 싶었는데 출판이 고작 2회분이라,
오르비에서 난감해해서 못했네요 아쉽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에서 상주하는 시간 ∝ 1/실제 수능 성적 0 1
진리다 줄치고 쫙쫙 외우자 ㅠㅠ
-
이거 되게 쩌는 말인듯 0 0
S급은 망해도 A급 정도는 해준다.무조건 지를때는 S급을 질러라어중간한 A급...
-
(수험생인데)수능 ㅂㅂ일 가능성이 더 크지 않냐?이제 9평도 치고-67일인데자기...
-
박주영ㅋㅋㅋㅋ 0 0
통수가 장사
-
근데 꼴블보소 0 0
아니 앞에 누가 좀 나가달라곸ㅋㅋㅋㅋ 봄쿠랑 추추 두명의 동양인들만 야구하네 ㅠㅜ
-
추추 페이스 요새 좋네 0 0
목표치 상향조정 해도 될듯 0.290-0.350-0.450-0.800호무랑은 13개정도만
-
아아 추추성님 지린닼ㅋㅋㅋ 0 0
2루타-워크오프 쓰리란-3루타-솔리런 ㅋㅋㅋㅋ 딸바보 추추
-
지구는 2 0
공기때문인지 유통기한이 있대 우리 얘기도 그래서 끝이 있나봐
-
넌 가르쳐 줄수 있을까~ 0 0
내 마음 도착했는지 네가 숨쉬는지
-
꼭 무슨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기타치는걸 빨리감기한 느낌ㅋㅋㅋ가슴팍에 올려 매고 치는게 참 귀여움
-
그 뭐냐... 자우림 하면 0 0
딴곡들은 솔직히 난 좀 별로고 미안해 널 미워해이게 최고!인듯꼭 방송에서 해줬으면
-
개맥주 우승 가능가 0 0
못가능가 그레인키야 좀 만 잘하자...
-
ㅇㅇ 0 0
ㅇㅇ
-
흠... 0 0
요새 이런 저런걸 보고 읽으면서 느끼는 건데 밑바탕에 깔려있는 추잡한 모습을...
-
카사블랑카스 살 좀 빼야겠다 0 0
간지가 안나네 날카로운 턱선도 어디로 사라지고나잇살인가
-
외쳐 李李! 1 0
분식 안하고 잘 막았다 빠따 역전 ㄱㄱ
-
우선이형 떳다! 0 0
1승 ㄱㄱㄱ
-
ㄱ뫼ㅚ굳굳
-
아기네스 딘인데 진짜 이쁘당...약간 미소년삘도 나고또 얼굴에서 은근히 섹시함도...
-
가라 라헤삘나고 좋음
-
맥주야 1위좀 해라 1 0
왠지 1위하는거 보고싶다 ㅠㅠ
-
꼴츠버그 돋네 ㅋㅋㅋㅋ 0 0
nl중부 선둨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매카친성님 진짜 쩌는듯
-
아 ㅡㅡ 2 0
스텟티즈 망함... 개크보 기록 여러모로 잘 볼수있던 유일한 곳이...
-
지누션 두 곡 0 0
아 진짜 쩐다...멋쟁이신사도테디甲
-
반도에서 0 0
힙합은 다 필요없고 페리 스톰앨범이 교과서 ㅇㅇ 아차 VJ도
-
지누션과 페리는 1 0
국내 음악사에 길이 남을 이름 holdin' down에서 프로디지는...후아 ㅋ
-
댓글은 4~5명이달고 1 0
조회수는 18임 ㅎㄷㄷ;;
-
멜론 가서 긁는 일만 남았다 근데 왜 2008년 앨범은 없을꼬
-
질풍가도 뒤1짐 3 0
개높아옄ㅋㅋㅋㅋㅋ
-
백정 터지면 진짜 눈물날거같다 2 0
이렇게 빨아드렸는데ㅜㅜ 터지면 얼마나 기쁠까...솔직히 차우찬은 별로 안빨았지...
-
저푸른 초원위에~ 3 0
헿 못불러도 퍼포먼스로 커버 ><
-
호호호 0 0
All my life i've been fall- fall- falling...
-
허러러럴 1 0
7월 13일 정현이형 생일이었네... 오뎅탄신일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
it's not the Fall that Hurts 1 0
쩐닼카카카캌카카카카카카카ㅏ카카캌ㅋ
-
스노우범님 매력쩖 ㅇㅇ 7 0
카톡 사진 인증이랑 다른데 매력쩔음
-
우리나라는 저런 밴드 하나 안나오나 큐ㅠㅠㅠ
-
하 0 0
스웨덴 밴드caesars라는 밴드를 알게됐는데쩐다대박스웨덴 밴드 죽이는 밴드 많은듯...
-
호옹이 0 0
ㅇㅇ
-
아 지짴ㅋㅋㅋㅋㅋ 0 0
모상기 전진형 동영상 계속 보게 되네... 양씨 오톳이랑 완전 똑같음ㅋㅋㅋㅋㅋ...
-
볼넷 피홈런이 줄고... 0 0
피안타율 피장타율도 줄고 so/bb는 더 좋아지고진짜 dramatic한 변화를 올해...
-
해해해해해멀스갑 1 0
올해도 WS 엠비피 먹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사이영
-
네셔널 중부 진짜 재밌을듯...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피츠버그 ㅋㅋㅋ
-
맥주 진짜 돌았네ㅋㅋㅋㅋ 0 0
채고의 마무리투수를 영입했습니다 여러분! 내년에 필더 나가고 어쩌고올해 쇼부 제대로...
-
쇼 삼성의 최형우 0 0
쇼 삼성의 최형우 넌 주인공 인거야 언제 까지나 영원히~
-
투런♡
-
형우신 사랑해요 0 0
만쉐
-
형우♥ 0 0
역전승♡
-
한화 LG한테 사기당함 ㅇㅇ 1 0
광수 쓰리런ㅋㅋㅋㅋ
-
안지만 장난하냐? 0 0
1이닝 3실점이 뭐야 돌았네 진짜지 분에 못이겨서 직구 꾸겨넣는거 보소
-
독반 이거 만든건 신의한수인듯 0 0
ㄲㄲㄲ 리얼좋은쪽으로든 나쁜쪽으로든신의한수
오메가 블랙은 좋다는데 작년 이감 퀄이 ㄹㅇ굿이엇음
그 DNA를 유지했는데 이감보다 아쉬워요? ㅠ 작년이감은 7차검수시스템이고 오메가블랙은 8차검수시스템인데
오메가블랙은 저는 구입을할수가없어서 몰라요.. 오메가 블랙은 좋다는 건 들엇는데 작년 이감 퀄 생각하면 안좋을수가 없다는 말이었어요
아! 감사해용 ><
많관부~~~~~
오메가 블랙 퀄 너무 좋았습니다
유니온 푸는데 유익했어요 굿굿
온라인에서 구할수있는거는 뭐뭐에요?
근데 블렉은 왜 러셀 내부 컨텐츠로만 쓰는걸까요? 일반처럼 시중에 공개해서 판매량 높이는게 이득 아닌가요? 러셀 내부 수요만으로 수지타산이 맞는걸까요?
그거 컨텐츠때문에 학원 다니는애들 때문인듯
시중공개된 모의고사가 200회가 넘는 시장이고 블랙마저 공개되면 학원다니는 친구들에게 몇몇은 형평성을 어긋난다고 볼수있어 그리 판단된듯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무조건 학원을 다녀야 얻을수있는 콘텐츠로 또 다른 형태의 분위기를 조성하니 건의하여 블랙도 '일부' 회차를 시중판매로 제안해보겠습니다.
단과든 재종이든 다녀야 풀 수 있었던 예전 서바 강k랑 비슷하죠 메가도 러셀이란 학원이 있는데 그 학원에 학생들이 있어야 되니... 퀄 좋은 오메가 블랙을 내세우며 학생들을 모아 시대 강대를 견제하려는 의도 아닐까요?
별개로 이질적인게
시대인재로 치면 내부자료 N서바가 그냥서바보다 좋다는 꼴임
시대인재 내에서 비교를 말한 게 아니라 재원생과 비재원생의 차이에서 말한 겁니다
블랙 진짜 좋음요 유니온도 퀄 ㅆㅅㅌㅊ고
서바 킬캠 다 풀어봤는데 몇몇 회차 제외하고는 안꿇림
블랙말고 일반 오메가도 csm에서 내는 건가요?
오메가도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오메가도 당연히 좋습니다. 블랙이 어려워서 좀 더 강조될뿐이에요. 모든 콘텐츠가 작년대비 월등히 좋아졌어요
기하 무료제공 진짜 사랑해요
혹시 담년도도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