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슈슉깡 [1396127] · MS 2025 · 쪽지

2025-07-04 12:41:46
조회수 31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70141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탐조트경제정법 · 1293669 · 25/07/04 12:46 · MS 2024

    페메는 하실 필요 없음 뉴런 시냅스 포지션임
    딱히 비교할 만한 강사가 없긴 해여...적은 도구정리를 극한까지 확대해서 활용하는 느낌? 풀이 자체가 매우 당위적이라 받아들이기도 쉬움요 수식 풀이나 그래프 풀이 양방을 다 보여주심

  • 슈슉깡 · 1396127 · 25/07/04 13:03 · MS 2025

    아하 체화 쉬운편이란거죠??

  • 프사이 · 1399114 · 25/07/04 12:48 · MS 2025

    진행방식은 간략한 개념설명 후 문제풀이 카나토미는 기출이고 페메는 워크북 느낌임 페메 문제가 스블이랑 비슷하고 해설지도 김범준 스타일이라 푸는 거 추천함 2회독 복습 필수임 복습 안하면 진짜 다까먹음

  • 프사이 · 1399114 · 25/07/04 12:50 · MS 2025

    가장 장점은 스킬이나 교과외 넘나드는 개념 같은 거 필요한 수준까지만 잘 알려주는 거라고 생각함 교과서 개념만으로 뚫는다는데 솔직히 교과서에 없는 스킬은 현우진보다도 많이 씀 근데 투머치는 아니고 알아두면 다 좋음

  • 슈슉깡 · 1396127 · 25/07/04 13:04 · MS 2025

    감사합니다!!페메도 풀고 2회독 복습은 오티에서 말씀하신대로 진행하면 된다는거죠??

  • 프사이 · 1399114 · 25/07/04 13:06 · MS 2025

    예 저는 1회독은 문제풀고 강의 듣고 의미있는 문제들은 김범준식으로 다시 풀면서 1회독 하고 문제만 따로 뽑아서 풀고 필기노트 쭉 읽어보면서 맞춰보고 페메 푸는 식으로 2회독 했어요

  • 슈슉깡 · 1396127 · 25/07/04 13:10 · MS 2025

    감사합니다

  • soryu langley · 1314028 · 25/07/04 13:06 · MS 2024

    시간 없다고 느껴지시면 페메 굳이 하실 필요 없음

  • 슈슉깡 · 1396127 · 25/07/04 13:09 · MS 2025

    아하 그런가요?? 카나토미랑 병행해도 괜찮죠??

  • soryu langley · 1314028 · 25/07/04 13:10 · MS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