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최대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697344
서울대를 위한 내신을 챙길것이냐.
4.3인데 3점대로 올리면 bb ㅆㄱㄴ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