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선택 [한지vs세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619628
추세로 봤을 때 어떤 과목으로 가야 할까요?
누구는 한지가 고이긴 했지만 접근하기 쉽다
누구는 세지는 개꿀통이다 이런 소리 하던데,,,
생윤 사문 이었고 생윤 바꾸려고요 (너무 안 맞아요)
작년에 내신 지1 했었고 내신석차 15등 2등급 이었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