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원전을 부정하는 1타 강사가 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487284
강사가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해설지



아래는 질문 학생이 첨부한 원전 자료(미르치아 엘리아데 『성과 속』)

원전이지만 외부 자료라 답변이 불가능하다는 연구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이생각하는국잘기준 2 1
평가원백99
-
모의수능날 뭐가 씌여서 온건지 0 0
그날 인생 처음으로 성적표 나오는 시험에서 2/3점짜리 안틀린 이후로 2/3점을 단...
-
내수핫점수 이상함 원탑 0 0
87
-
3.0~3.5 ㄱㅊ?
-
고1 수학성적 4 0
독학이라 그런가 시험별로 편차가 좀 컸음 92 84 88 96 30번 맞춘게 10모때밖에 없음
-
본인 커하 커로 0 0
커로 1학년 6모 35325였나 35315 커하 3학년 10모 21121 그리고...
-
단순 수학 변천사 4 1
고1 100 96 93 고2 89 97 96 95 고3 93 80 96 백분위...
-
이거수험정병인가 4 0
인스타보면외모정병오르비보면학벌정병블로그보면맛집정병
-
나 안이쁜데 번따당함 뭐지? 3 0
나 기만 아니고 길거리흔녀 그자체인데 다른 자습관 남자애한테 번따당함 복도에서 몇번...
-
학평수학점수 0 0
66 73 77 69 74 69 4의배수가하너도없음
-
각각 고2 9모 고3 5모 고2 6모 고3 6모 고1 3모
-
고1때 본 4번의 학평 전부 3 0
수학점수가 4의 배수가 아니었음 75 -> 4444333 73 -> 4444443...
-
하 너무 귀엽다 2 1
-
선착순 3명 2 0
나한테 1,000덕씩
-
커하와 커로가 3개월 간격으로 나타나는 사람 실존 12 0
수학 커로-> 커하
-
고능아들끼리 왜 자책하는거임 2 0
수능 씹어먹을 거면서..
-
오르비 쪽지 이거 4 0
그냥 막 보내도 되는거에요? 허락 받고 보내야 하는건가?
-
ㅇㅇ
-
난 잔다 9 1
-
내가 정시 포텐이 있는지 모르겟긴 함 10 0
6평을 이렇게까지 좆박다버니
-
수학만잘햇으면 0 0
에피를노려볼테네듀ㅠㅡ
-
제발 1등급이라도 받고 싶어요 수학 때문에 대학 못 간다고요 진짜 양치기하면 오르는게 맞나요
-
9등급제기준2점중후반이엇는데 (5등급데1.69)이잰다소용이없다는거이2ㅣ 2헉뇬1학기를개같이말아먹어서
-
음음그래...
-
수시 챙겨서 오르비같은건 알지도 못하고 지둔으로 대학을 갔을까
-
6평 단어 어렵던데 걍 6평이 특별히 어려운건가. 올해 수능으누그리 어려울거같지도...
-
태생이 착하게 못사는듯 0 0
시발
-
6974 69 0 1
10모3모6모수학점수
-
빨리 수업 구하고 싶은데 애들 시험 끝나고 붙이는 게 낫나
-
사실수시가파란약임 0 0
근대그것마저도못받아쳐먹는게나임
-
수학94점받아본적있음 7 0
-
ㄹㅇ정시해야한다는거임 7 1
내신 등급 올리는것보다 수학 원점수 올리는게 빨랐음
-
예쁜여자보면왜케두근거리지 5 1
이러다가한번에6명씩좋아하겠네
-
5년뒤에 설표는 오르비에 남아있을까 11 0
ㄱㄱ
-
괜히 이상한 컨셉 잡아서 6 0
멘해라만 오고 우울해지네
-
내년의저는오르비를할까요... 1 0
-
정시할래 2 0
으으수시빨간약싫어
-
1-1에 한국사 11%떠서 억울해서 1-2에 공부 안 했더니 33%나옴 ㅁㅌㅊ?
-
수리랑 물천같은곳은 당연히 많겠지만 생명과학부 쪽도 많으려나요?
-
평생오르비하자♡ 1 0
-
자랑? 하나만요 4 2
이게 자랑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흠흠, 저 노트북 새로 샀어요!...
-
의견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주에 본가 간드앗 2 1
과외 때매 하루밖에 못있을듯 엉엉
-
보고서쓰는데 죽고싶다 4 0
시바후언제끝나노
-
ㅇㅈ 9 2
수시는 가망이 없음
-
쇼핑완뇨 6 0
솔직히 안풀거나 대충 야뎁으로 떼우려했는데 3등급이면 그냥 닥치고 푸는개맞는듯 ㅇㅇ
-
작혼 ㄱ 6 0
재밌음
-
우울하다 3 0
잠이나 자야지 다들 잘자시계
분리, 단절은 아닌데 대조는 맞다고요 ㅋㅋ 답변 조교님 딴 소리 하시네…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는 게 많이 어렵나 봅니다.
옛날에 어느 분은 이 단어를 a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어쩌구 저쩌구... 그런데 b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어쩌구 저쩌구... 이런 식으로 빠져 나가시던데
누군지 궁금해지는군요
"대조"에 대해서 다른 인강 선생님들은 똑같이 잘못 해설하시거나 언급을 안 하셨던데, 대조O라고 하신 선생님은 딱 한 분 계시네요
오오 누군가요? ㄷㄷ
홍보 소리 들을까봐 쪽지로 드렸습니다.
누군가요? 저도 궁금해지네요 혹시 쪽지로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참고로 이 내용은 "올해" 수능완성에도 등장한 내용이었네요. 관계자분이 보신다면 빨리 정정하시고 사과하셔야 수강생분들이 피해를 덜 보실 것 같습니다.
????
문과충 특
이래서 생윤이 꿀통이라해도 하면 안 되는듯
가르치는 사람도 잘 모르는데 ㅋㅋㅋㅋㅋ
특히 윤리철학 관련해서 충격적인건 강사레벨에서 실제 원전을 제대로 읽어본 사람이 별로 없다는거임
친환경 에너지 짱
그래도 덕분에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공부해보네
https://archive.org/details/The-Sacred-And-The-Profane/page/n6/mode/1up
루마니아어 원전은 모르겠고 영어번역본은 이거 보면 될듯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cucuzz&logNo=223899090486&navType=by
저도 이거 보고 찾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생윤은 어떤편임?
수능날이랑 평소랑 성적차이 꽤 남?
(사람에 따라 다를텐데) 저는 그런 경험을 했었기는 합니다
저도 해설 잘한 강사 누군지 쪽지점요 ㅍ
드렸습니다.
저도...!
저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윤 이거 존나 개쓰레기같은 과목이네 ㅋㅋㅋㅋ
이딴걸 가르치면서 돈을 쳐받는다고? ㅋㅋㅋㅋ
나만 이거 생각하고 들어왔냐
나도!
원자력발전소를 부정한다니..이거완전..
헉 대충 데굴데굴 소리
위에서 언급된 성의 정의에 대한 영문 번역본
근데 한글 번역도 좆같이 해놓은게
영문번역판은 “성의 첫번째 가능한 정의는“ 을 “성의 정의는 우선“ 이따위로 번역을 해놨노 ㅋㅋㅋㅋ
문과충 제발 죽어
에휴 또 생윤강사들 음흉하게 이거 또 퍼가겠노
뭐가 잘못됏단거임?
저도 해설 잘한 강사분 쪽지좀 부탁드려요
진짜 학생 가르치는 강사가 원전 몰라서 “해당 자료의 출처를 알려달라“라는거 내가 다 쪽팔리고 부끄럽노.
아니 명색이 철학 윤리 가르치는 강사라면 교과서 레벨에서 지들이 가르치는 철학자들 대표저서 정도는 정독해야 하는거 아니노?
라고 말하기엔 자본론도 안읽어본 새끼들이 태반이고 자본론 마지막 번역본도 몇십년전 이후로 개정이 안된 상태라 문과충들에겐 기대도 안한다
근데 웃긴건 마르크스 자본론은 정독한 문과 강사들 개많음 ㅋㅋㅋㅋ
아 위에 국부론인데 자본론이랑 헷갈렸다
ㅋㅋㅋ 그 말은 즉슨..
헉!!!!!
ㅋㅋ
난 또 신재생에너지 지지하는 줄
생윤 특: 학자가 맞다고 하는데 평가원은 아니라고 함
ex) 지금 살아 계신 피터 싱어 교수님
ㄹㅇㅋㅋ
생윤이 진짜 표본수준, 꿀통 이런거 떠나서 개븅신과목은 맞음. Ebs강사마저 오개념 논란이 생기고 학생들이 사상가한테 직접 메일보내서 평가원이 틀렸다는거 증명되고 말이되냐 이게
평가원은 아직도 살아있는 피터 싱어가 밉다
문과충 제발 죽어
QnA 안내에 강의에 관련되지 않은 거라고 했는데 저건 심지어 강의랑 관련됐으니까 답해줘여 하는 거 아님?
조화를 이루는데 공존항 수 없을 수가 있음? 진짜 몰라서 그럼
대준규
저도 그 강사분 쪽지로 알려주실 수 잇나여
승리의 어준규단은 개추

1타는 진짜 실력과는 상관없음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례...진짜 쉽지 않네 ㅋㅋㅋㅋㅋ
작년에도 이러고 그냥 천안문 시켰는데 올해도 똑같겠네
ㅂㅇㄴㅁ 님을 기억하시는군요…
생윤문학 잊지 않겠습니다... 백양나무햄
생윤이 진짜 짜증나는게 이해안되는 선지 하나 있으면 하루종일 원전 찾아봐야함 ㅋㅋ;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될까요 죄송합니다
1타강사가 탈원전 주장하면서 정치성향밝힌줄
에휴.., 오류논란은 계속 나냐 임이 제일 듣기 무난한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