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확통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355210
6모 15 20 22 28 29 30 틀
확통으로 바꾸고 본 시험입니다..
확통 개념 반정도 돌렸다가 자퇴해서 미적했는데
6모 일주일 전에 확통으로 바꿨어요 시발점 들으려는데 볼륨 너무 큰가요?
시발점 듣고 수분감만 해도 ㄱㅊ을까요
아니면 쎈..?
지금 공통 수분감 2회독하고 있고 공통 뉴런 2회독 완료했습니다
공통 뭐 풀지 추천해주세요ㅜㅜ
드릴은 너무 어려울 거 같아서 기초, 입문 N제하면서 수분감 3회독까지 돌릴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려요ㅜㅜ
문해전이나 하사십, N티켓, 이해원 N제 시즌1, 지인선 생각하고 있는데 뭐가 괜찮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확통 - 안햐봐서 모름
문해전 하사십 지인선은 입문엔제가 아니에요
N티켓 시즌1 ㄱ
답변 감사함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