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346758
![]()
현역 정시파이터입니다
이번 6모에서 공통 15,22 미적 28,30 틀려서 84점입니다.
다른 과목은 잘 나와주는데 수학이 너무 급해서 지금부터라도 시대인제 강의를 들어보려 하는데요..
지금 시점에 어떤 강의를 수강해야 할까요??다들 겨울방학부터 시작해서 …지금 합류할 수 있는 강의가 있을까요??
또 미적은 확실히 강의를 들을거 같은데 공통은 강의 없이 계속 n제를 풀어서 양치기를 할지 강의를 들을지 고민입니다…
공통 미적 모두 뉴분감 진행했고 공통은 4규,이해원 시즌 1까지 풀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난만한님 잠수를 틈타 67 3
독동을 문과 천하로 만들어 보고자 함. 문과논술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ㅎㅎㅎ
-
오르비인덱스 연/고대 수시 일반전형 1차 보정 안내 14 1
10일의 오르비인덱스 베타 기간 동안 수집한 표본이 연,고대 일반 전형에 한해...
-
2012학년도 수시 연/고대 일반전형 상담 개시 공지 [2011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 일반전형 인문계열 우선경쟁률 추정치 포함] 131 2
상담 기간 : 2011.6.11~2011.8.28 상담 방식 : 이 게시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