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노베 6개월만에 수학 백분위 81 상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340720

성적이 많이 올라서 기쁘면서도 28번을 틀린게 너무 아쉬운....
아직 시험운영도 그렇고 부족한게 많아서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노베 N수생 다들 ㅎㅇ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잘하셨어요
일낼거같은데 재능있으신듯
이건 물론 노력도 엄청나게 하셨겠지만 진짜 재능이…?
진짜 대단하다 시발
나도 딱 5개월만 ㅈㄴ해서
이렇게 만들고 경기권 대학 가고싶다
내 롤모델이다
노베인데 정말 6개월만 하신거예요?? 개념부터 시작하셨나요?? 저도 지금 시작하는데 조언 좀 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