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고삼엔수 [1385975] · MS 2025 · 쪽지

2025-05-21 00:05:45
조회수 3,85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20010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동준의수학피클 · 1289609 · 25/05/21 00:08 · MS 2024

    10모때까지 뉴런기출 완벽히 끝낸다는 생각으로 악깡버하면 실력ㅈㄴ늘듯 부족한 부분 채워나가면서

  • 고삼엔수 · 1385975 · 25/05/21 00:13 · MS 2025 (수정됨)

    아이디어 하고 뉴분감 시냅스는 어떤가요

  • 이동준의수학피클 · 1289609 · 25/05/21 00:17 · MS 2024

    N수 생각하면 더더욱 뉴분감만 꼭꼭씹어먹으세요 어차피 10모까지 뉴분감만 해도 완벽히 못할수 있고 실전개념에서 대가리 깨지는건 당연한건데 굳이 쉬운거 듣겠다는건 비효율적임

  • 고삼엔수 · 1385975 · 25/05/21 00:24 · MS 2025

    n수 생각하면 더더욱 기초부터 단단히 다져야 되는게 아닌지..현실적으로 4등급이 뉴런을 하는게 효율적인건지 잘 모르겠어여,, 2-3등급도 뉴런 하는게 어려워 한다고 들었는데 / 아이디어를 하고 뉴런을 하면 뉴런 익히는게 더 수월할거같은데 어떠신가여

  • 이동준의수학피클 · 1289609 · 25/05/21 00:19 · MS 2024 (수정됨)

    어중간한 아이디어보다 뉴분감 하나만 제대로 하는게 내년에 진짜 도움될꺼에요

  • 프로반스 · 1309118 · 25/05/21 11:19 · MS 2024

    어짜피 뉴런할꺼면 아이디어 말고 뉴분감이요~시발점 잘 끝냈으면 뉴런 그렇게 어렵지 않고 할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