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아아아아아 물1 조언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177624

아무도읽기만하고 댓글이없나요..... ㅜ ㅜ
현역 살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177624

아무도읽기만하고 댓글이없나요..... ㅜ ㅜ
현역 살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2027 수능
D - 147
실모..?
실모는 시간 운영에 대한 공부 방법인가요 아니면 실모 + 오답 반복 통한 풀이 발전 방법인가요?
N제 풀면서 약한유형 익히고 실모 돌리면서 시간운영 연습해보는게 정배인듯
다만 아직은 N제에 좀 힘 주고 시간 지나면 실모 많이 나오니까 그때 본격적으로 ㄱㄱ
ㄱㅅ합니다 ㅜ ㅜ
42 43이 시간부족해서 못푸는거때메 그점수면 실모뺑뺑이돌리면 47까진 금방 오를거임 걱정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