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별인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161437
안녕하세요
이번에 탈릅을 결심하게 돼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이글을 마지막으로 오늘 내로 조용히 가려 합니다
사실 오르비를 첨에 들어온 계기가 공부 관련 질문도 드리고
윈터 동안 너무 답답해서 그랬던 것도 있었어요
공부 잘하시는 분들께 직접 공부에 대해 여쭤보고 답을 받을 수 있는 참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했어요
제가 공신폰을 쓰다 보니 겨울엔 하루 일과 끝나고 10시 넘어 버스타고 집에 와서 오르비보고 자는게
삶의 낙이었답니다
여기 오르비언분들하고 자연스레 정들기도 했고요
다만 개학하면서 이제는 오르비에서 도움을 받아 활용하기는 어렵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아직 혼자 공부하면서 더 지식을 쌓고 기출도 더 보고 해야하는 단계이지
제 수준에서 커뮤에서 공부에 대해 논하는건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기에 너무 의존하게 되는거 같았습니다.
스위치 끄고 켜듯 공부랑 여가랑 이런게 딱 분리되는 사람도 있지만
아무래도 저는 그런 편이 아닌 것 같아서요
오르비에 대한 애정이 너무 커서 그런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글은 많이 안써도 항상 글 자주 보고 댓글 다는것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절대 오르비가 싫어서 떠나는게 아니라는걸 강조하고 싶어서 이렇게 썼어요
가끔 이상한 글들도 있지만 결국 오르비 자주 오시는 분들의 본질은 그대로라고 생각햇거든요
그동안 훌륭한 동기부여, 친구, 좋은 선배가 되주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글로는 다 어떻게 표현은 잘 못하지만 정말 여러분, 그리고 이 오르비라는 곳에
애정이 깊어서 결정하기 정말 어려웠습니다..
너무 고마웠던 분들께는 덕코 조금씩 보내드렸어요
덕코가 많이는 없어서 여러 분들께 보내드리지는 못했네요
여기서 배우고 느낀거 토대로 공부 잘해서 목표 이루고 꼭 돌아올게요
잘 안돼도 돌아오겠습니다. 그니까 장례식 같은건 하지 말아주세요
여러분들도 꼭 목표 이루셔서 뱃지 달고 만나요!
오르비언들 항상 ㅎㅇㅌ입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A주는 비율이 어느정도임 0 0
우리 내년에 40%로 올린다고 올해는 걍 35% 주던데
-
다들 굿밤~~ 0 0
-
산책 하는데 0 0
ㅈㄴ 덥네
-
x츠메 린 죽이기 1 2
존나 패기
-
종강이란건 1 1
수능공부를위해 잇는거야
-
전 학기 학점4.9이면 4 1
어느정도에요? 엄마 대학시절 학점이라는데… 모고나 내신 등급밖에 볼 줄 몰라서 ㅠㅠㅠㅠ
-
이거들어바 7 0
굿.
-
지금까지 학점 2.8 4 1
망했군 19학점 중 1학점은 P/F 나머지 중 11학점 나왔고 7학점어치 기다리는 중
-
뭔가 요즘 수학 n제들이 6 2
난이도가상향평준화 되고 있는것 같음예전엔샤인미>>>>>>>하사십>이해원= 드릴 이...
-
인간과 대화를 하고 싶다 1 0
인간과 대화를 하고 싶어
-
마라엽떡 드셈 0 1
맛있음
-
대성패스 공유 0 0
다운로드자리 공유해드립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은 쪽지주세요!
-
전설로 떠나는 대치동의 영웅 10 2
-
할수 있을까 5 0
정말로?
-
분명 나 오르비 한창 할때는 정상적으로 글쓰던 사람이 1 0
오랜만에 와보니 존나 이상한 컨셉을 잡고 있는 건에 대하여
-
뇌가 썩어버린듯 11 0
한국사 한정 전교권이였는데 다까먹음 korean brainrot
-
맥날 vs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5 0
콘은 못먹음 떠먹는? 아이스크림은 어디가 나은지
-
공부할 장소가 필요한디 9 1
스카는 아닌데
-
한국사 자작(?) 문제 8 0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대학 성적 발표가 하나하나씩 올라오니 참 슬픈...
-
현악(Vn) 전공하시는 분… 4 1
바이올린 13년찬데(상위 아마추어?) 원래 바이올린하면 턱받침때메 얼굴 비대칭...
-
물리1 0 0
기말 끝나고부터 시대라이브 김성도 들으려는데 ㄱㅊ나요 지금까지는 강민웅 특특까지...
-
저 m생인데 4 0
질문받음
-
물2 고수햄들 13 1
얘 이렇게 푸는거 맞나요 1회독 때 그래도 좀 계산해서 풀었는데 생각해보니 걍...
-
울고 싶어 3 0
울다가 잠들고 싶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질문으로 생각보다 자주 들어오는 내용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
독서 문학 각각
-
학점 이러다가 4 1
A+부터 C0까지 콜렉터 되겠는데
-
우울증 약을 3개나 쳐 먹음 6 1
ㅁㅌㅊ
-
앞줄에서 끊김 ㅠㅠ 0 0
예비 1번..
-
안먹으면 남들이랑 있기 무섭고 가슴이 답답함
-
ㄹㅇ머임;;;;
-
아 또 숙제 안해왔어 7 3
진짜 이러면 진도를 못나간다고
-
힘들구만 4 0
-
정작 수시충일 때는 1 1
문제집 전날에 풀어댔는데 정파인 지금은 1주일전에 풀고 있음
-
야차룰 신청권 갖고 싶다 0 1
현대인은 잘못해도 도끼에 대가리 찍힐 일이 없으니 원시인보다 무례하다는 말을 반박하고 싶다
-
6주 수능 2주 내신 6주 수능 2주 내신 8주 수능 (방학)
-
난 5개 타봄 하루에 지금 세 번째 놀이기구 대기 중(혜성특급)
-
당떨어져서 버스 맨앞자리에서 초코바 자유시간 하나 까먹는데 버스기사님이랑...
-
나도 찐친무리 0 0
물론 친밀도가 다 같진 않겠지만 그래도 잘 맞고 친한 애들끼리 뭉친 거일 텐데…..
-
특유의 커뮤 아재 말투가 있음 16 3
일단 .을 많이 찍고 ^^같은거 많이 써야함 어르신을.. 놀리지 말어라…!!!!!!@@@@@
-
우울글 3대천왕 8 3
수능치는아랴양뜌땨이 파이논
-
킬캠 빨리 올라와라 4 1
내일까지 올라와주면 좋을 것 같아
-
私がご案内させていただきます。 1 0
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
저번에 한 오르비 정모 사진 8 1
다들.. 잘 들어가셨는지요^^
-
반수생 수학 뭐부터 해야되지 1 0
작수 미적 88점 올해 6평 88점(집모)이고 6개월동안 아무것도 공부 안햇음 기출...
-
헉헉헉헉헉헉헥헥헥헥어흑어흑어흑어흑헉헉헉헉헉헉헥헥헥헥어흑어흑어흑어흑헉헉헉헉헉헉헥헥헥헥어...
-
강기분/새기분 : 문학 강E분 : 문학/독서 이렇게 수강중이고 예전에 책은 다...
-
진짜 꼴좋다ㅋㅋㅋㅋㅋㅋ 23 4
아니 어떤 처음보는 미친중딩년들 둘이 갑자기 버스 정류장에 들어와서 나한테...
덕코내놔
꼭 목표 이루고 돌아오시길
그동안 즐거웠어요
목표 이루시길 바라겟습니다.

형도 대학생활 잘하고 항상 행복해수능 찢고 오셈
능충이도 꼭 목표 이뤄!
꼭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길...그리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당신과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저도 행복했습니다! 국어 100 꼭 하세요!
넵! 다시 뵈었을 때 국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멋진 사람이 되어 돌아와요
모두 ㅎㅇㅌ이에요!옵냥씨 나중에 오면 꼭 찾아와주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다시 돌아와야해요 화이팅!!
형은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나도 응원할게!
잘 되어서 돌아오ㄱ ㅣ ! 행복해지기 응원드려ㅇ ㅛ
현생 응원하겠습니다!!
현실에서 꼭 자신의 꿈 이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