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인법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661654
이번 20번 코사인법칙 분수꼴로 된거썻음 못풀었겟단 생각이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661654
이번 20번 코사인법칙 분수꼴로 된거썻음 못풀었겟단 생각이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코...너 쌓여있잖아...(비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