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은 김에 푸는 오르비 옛날 옛적 이야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002968
1.
01태그가 지금은 맨 처음에 위치하고 있다
옛날엔 01태그가 맨 마지막에 위치하고 있었을때가 있었다
97태그까지는 봤었음..
01태그 생겼다고 오르비에 자랑했던게 엊그제 같다
시간은 빠르다
01이 벌써 25살이다..
2.
19수능 후 직후 분위기
다들 아실거다
19수능 국어가 드럽게 어려웠었다
이 기조를 틈 타 교육청 모의고사까지 불로 나왔다
심지어 고1, 고2 국어도
수능 직후 서버가 터졌었고
진짜 볼 수 있는 31111 41111 51111 심지어 61111까지 봤었다
한에 맺힌 국어 강사 까는 글이 어렴풋이 기억난다
김동욱 너는 1등급 받을수 있나고..
당시 고2였던 나도 울었다
3.
오르비 자살소동사건
어느 날 평화롭던 오르비에 글이 올라온다
나 지금 죽을거라고
사람들은 죽지 말라고 따듯한 댓글을 남긴다
어느 분은 캡쳐사진 분석해서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
하지만 댓글 중에서도 미친놈들이 있기 마련이다
죽을 놈은 죽는다고 버틸 자신 없으면 그냥 놔두라고
나중에 찾아보니까 그 놈 수의대 뱃지 달고 오르비 칼럼글 남기더라
역겨웠다 진심으로
오르비 인생 첫 저격 때렸는데
누구냐고 사람들이 댓글 다는데
무서워서 그 글 지웠다
후회된다 걍 까발릴걸
4.
스터딘 사건
어느 날 의대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수험생이 글을 쓴다
오르비언에 먹잇감이 되기 충분했던 그 사람은
오르비 최초 메인글 쿼드라킬을 먹는다
총무과 글이 아직도 생각난다
나중에 알고 보니까 그럴만한 사람이였다
오르비언의 도움을 받아 성장하기 시작하였고
나중에는 몰라보게 성장하였다
스터딘님 글 중에 달렸던 악플에 대응했던게 아직도 기억난다
저는 마음이 아픈 사람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보고 눈물 핑 돌았다 진심으로..
나중에 유튜브 채널 파고 바다 영상 올렸던걸로 기억나는데
진심으로 잘 사셨음 한다
5.
법정토 먹튀 사건
외대 댕겼던 양반으로 기억난다
그 당시엔 덕코토토라고 덕코 받고 배당률만큼 돌려주는 글이 있었다
근데 덕코만 먹고 탈퇴해버림
진짜 난리 났었음
6.
동사서독 산화 사건
예전에 야한국사라고 책을 냈던 양반이 있었다
오르비 터줏대감이였다
어느 날 산화당함
그 양반이 글 올리면
외쳐! 야 동 서 독! 이렇게 댓글 다는데 하나의 밈이였기도 했다
그양반 잘 사시려나
7.
21수능 대통 적중사건
평화롭던 20년도 오르비
어느 날 한 비범한 영어강사가 글을 쓴다
무려 션티를 저격하면서
그 내용을 요약해보자면..
션티 ㅋㅋ ebs 연계 ㅈ도 못함 ㅋㅋ
10만원만 주쇼 ㅋㅋ 내가 싹 다 맞춰버림ㅋㅋㅋ
10만원 주고 연계지문 산 사람도 있었다
21수능 당일 놀랍게도 단 한 지문도 못 맞춤
그 이후로 잠수함
반응좋으면 2탄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천 재활용센터서 사람 다리 발견…“어린 학생 가능성” 1 0
인천에서 시신 일부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인천...
-
고지자기 회전 문제 질문 0 0
고지자기 극 문제 입니다. 예전에 푼 기억이 있어서 회전을 이용해서 맞혔는데,...
-
연세대 에타 난리났다 0 0
친구가 한 번 보라 해서 드가봤는데 대학 입장과 다른 시국선언을 두 명의 개인이...
-
매월승리 순서 0 0
매월승리 4호 3주차 하고 있는데 빅리그 학습 계획표 따라 가고 싶어서요 kbs는...
-
대해린 아는사람 1 0
우흥
-
대구 지역 선관위 사무실서 골프 연습?…“엄중 조사” 1 1
[앵커] 선관위의 총체적 부실에 대한 조롱과 풍자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구의 한...
-
인생은 혼자라 생각하는 이유가 0 1
모든걸 포기하니 마음이 너무 편해졌음
-
[단독]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챙긴다 2 1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촉발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올해 직원들...
-
궁금해졌는데 작년 6모 성적이면 라인 ㅇㄷ인가요 0 0
국어 언매 84 수학 미적 96 영어 1.. 인데 수능 난이도로 치면 작수처럼...
-
26)설공 설공 인설의 8 0
27)설의 ?? ??
-
맞팔구 0 0
ㅡ
-
시대 단과는 이제 이감 못삼? 1 1
몰랐네
-
인생은 3 0
혼자임
-
엄빠가 나보고 살쪘대... 7 1
ㅜㅜ 이런 외지주인 우리 엄빠 나보고 살빼래... 160cm에 지금 53kg임...
-
Arke 9모후기 1 0
5,14,22,29틀 85… 5번… 맞게 써두고 선지를 다른 걸 고름 ㅠㅠ 14는...
-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6 0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6모성적표 언제 나오나요 3 0
-
11시 전에 오면 9 3
삭발하고 거세할게..
-
현우진 쌤 미리보는 수분감 6모 22번 sol2랑 챗지피티 풀이랑 99프로 똑같음
-
사탐 공대 2 1
제2외국어 해야 돼요??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18 0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
답이 5번이라는데 노예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인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제도의...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7 3
내일도 화이팅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2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3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오늘 안 먹을 거임 걱정 ㄴㄴ 생각보다 야무짐 저 가끔 아주 묽은? 약한 걸로 사먹어서 ㄱㅊ음
-
탈모약 새로받아옴 10 1
피나스테리드는 신이야
-
강은양t 6모 해설 3 1
들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책 해설지로라도 못구하나요... 군수생인데...
-
이 새낀 그냥 분탕의 신임
-
수험생은 먹는 양 의도적으로 8 4
조절 안하면 지읒 되네 공부하면 허기는 겁나 지는데 먹으면 잠은 존나옴
-
푸룬 주스 사러 가는 중 6 1
헤헤
-
될까 8 1
정말로 대학교에서
-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부터 고3이 되기 전까지 공부란 걸 해본 적이 없는...
-
내가 팔면 오르는 법칙이 있음 3 1
삼전 17->20에서 판매 한달후 최고점 34만원 펄어비스 4.7->4.1에서 손절...
-
근데 정부가 각잡으니까 금방 잡는구만 야동사이트는 못잡나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근데 기하는 너무 차별받는듯 3 3
21번은 미적 유리 22번은 확통 유리니까.. 불공평함.. 다음부터 15번 개지리는 도형내야함 ㄹㅇ
-
기하 선택자의 90%가 모르는 사실이 있다옹...!!! 13 2
xy=1도 쌍곡선이다옹!!! 물론 알아도 쓸데없지만 그냥 재밌다옹! 전에 혼자...

개꿀잼와 개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린님이 어떻게 산화당하신건지 궁금해요
그양반이 누구여
19수능 직후 오르비 ㄹㅇ 어땠을까
진짜 구라 안까고 진짜
ㅠㅠ 이번에 국어만 망쳤는데..
1교시만 보고 수험장 나왔습니다..
국어 3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평가원 이 개새끼들아
김동욱 너는 반응할수있냐?
국어강사인 저도 97점 맞았습니다 진짜 어려웠습니다..
가 한번에 보였음
스터딘 사건 오랜만이네 20학년도였나
11수능 끝나고 재밌었는ㄷㅔ..
와 이거 뭔지 다 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