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steategy 이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687819
가사에 한국어가 하나도없네
요즘 아이돌은 타겟을 딱 동남아, 미국계로만 틀었나보네요
한국인들이 소비를 그렇게 안해주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687819
가사에 한국어가 하나도없네
요즘 아이돌은 타겟을 딱 동남아, 미국계로만 틀었나보네요
한국인들이 소비를 그렇게 안해주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