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커리큘럼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080323
현재 모고 등급 : 국 4~5, 수 5~6, 영 3, 탐 3
국어는 심찬우쌤 풀커리 따라가볼 예정인데,, 강민철쌤이 메가에서 1타시고 후기도 좋아서 자꾸 마음이 갑니다,, (또 혈육이 찬우쌤 풀커리들었음에도 수능에서 국어가 4떠서,, 물론 본인의 문제가 크겠지만 불안합니다,,)
아무튼 <<1. 국어 심찬우 풀커리 듣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또 기출문제집은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수학은 현재 한석원쌤 생각의 질서 수1듣고 있고, 수2는 개념은 어느정도 잡혀있어서 알파테크닉 들을 예정입니다,, 근데 또 마플도 풀어야 될 거 같고 현우진쌤 개정시발점도 궁금하고,, 욕심만 많습니다..
<<2. 한석원 쌤 개념강의 들으면서 풀만한 기출문제집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또 개정시발점으로 2월 말쯤에 넘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영어는 뭘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혈육의 추천을 받아 현재 메가 김기철쌤의 문장해석의 원리를 듣고있고, 단어도 하루에 100개씩 외우고 있습니다.
<<3. 김기철쌤 강의 다 들으면 뭘해야 할까요??>>
탐구는 생윤, 윤사로 바꿔서 임정환쌤 림잇부터 들을 예정입니다.
아직 해야할게 너무 많고 수학도 국어도 문제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막막하고 불안하기만 합니다,, 그래도 계속 꾸준히 하루에 8시간씩 공부하다보면 점점 등급도 오르겠죠??
<<4. 300일 동안 하루 8시간이상씩 공부하면 저 등급에서도 중경외시이상 갈 수 있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들 화이팅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종은........ 까시오
-
파주연마 아는사람 0 0
흠
-
자려고 누웠는데 1 0
갑자기
-
물리학투 4 0
-
내가 의떨인게 아니야 1 3
나를 가지지 못한 의대가 실패한거지
-
이 주먹.. 3 3
이주먹으로 난 중학교의 짱이 되었었다. 고등학생인 지금은 평범하게 지내고 있지만...
-
통사 통과는 누가 1타 먹을까 4 1
흠
-
내 경험상 리플리 특 23 1
연고대라고 구라침 특히 연대가 많음 설대라곤 구라치는 애들이 적음
-
지금 아치몰딩 0 1
최지욱 아치몰딩 들으면 많이늦나요ㅠ
-
(수정됨) 2 0
좀 야하지 않나
-
잇츠릿!!!!!!! 3 1
주기적으로해줘야됨이거
-
쉰 청년(50)vs쉰내 청년vs쉬한 청년(지리네) 7 3
당신의 선택은
-
말이나 했습니까? 1 0
했는데~
-
대부분 한국 고등학생한텐 2 2
대학이 젤 중요한 게 맞음 십몇년을 그렇다고 주변에서 그랬고 나도 그렇다고...
-
삼백엔~ 둥 탁 두둥 탁 0 0
(대충 신나는 노래)
-
따거 따거 따거 따거 0 0
우 봤더 우봤쒀 오 따그따그따그
-
요루노 카제와 후메오 나레테 0 0
아사가 히갓테모라리 유레루~
-
고2 11월 기준 찐노베임
-
네가이 즈쎄이 마마 0 1
오 마마 아쎄이 마마 마마
-
난 강약약약임 2 0
난 걍 약함
-
수학은 모르겟는데 국어같은건 아예 공부 안해봣어도 재능있으면 처음쳤을때 3 이상...
-
나말고 있음?(교육청,평가원)
-
수학 n제 공통 난이도 질문 0 0
이해원 시즌2 빅포텐 시즌2 화룡점정 하사십 난이도 비교하면 어떻게되나요?
-
중2병 테스트 2 0
-
공군 가고싶은데 3 0
시발 뺑뺑이야
-
6평 국어 8번 문제 답 선지 5번의 근거가 뭔가요? 1 0
다시 풀어보면서 전 이익으로 판단했거든요. 근데 ebs 해설 쌤은 노예 출신 작가로...
-
기하선택자를 위한 22번 이차함수에서 포물선의 성질 활용 4 2
이런거 나오면 재밌겠다
-
또선생 vs 션티 0 0
영어 만년 4등급입니다 션티는 abps? 체화 안되는 사람 많다는 말을 들었는데...
-
22일 공군 입대인데 0 0
꿀팁 알려주실 분~~
-
6모 1 1
화작 79 미적 88(96) 영어 92 물리1 45 지구1 40 5모이후로 국어를...
-
축제때 잔나비 섭외함 학생 당 만원 씩 걷어서
-
대통령 뱃지vs의뱃 12 3
누가이김?
-
수열 팁 3 0
남들도 다 푸는 문젠데 내가 못 풀 문제일 리가 없다 마인드로 하면 더 잘 풀림 먼...
-
6모 확통 15 21 22 28 30 틀렸는데 이미지 미친개념까지 풀커리 타고...
-
최욱 “일베, 탱크로 밀어야”…이준석 “李대통령, 퇴출 선동해야” 4 2
친여 성향의 유튜브 채널 ‘매불쇼’ 진행자인 최욱이 ‘일베’(일간베스트저장소)...
-
국회의원 뱃지vs의대 뱃지 4 0
뭐가 승임
-
話說天下大勢,分久必合,合久必分 0 0
대저 천하 의 대세 란 오랫동안 나뉘 면 반드시 합 하게 되고 오랫동안 합쳐져...
-
6모 솔직히 1컷 98인듯 10 0
아침 안먹었는데 점메추좀
-
인증하셈 0 1
인중을
-
수능 답률 내 기억에 6 0
진짜 개 틀렷을 수도 잇어서 조심스러운디 미적 표본으로 21, 22가 10% 11%...
-
내가 대통령 해야겠다 5 1
제2의 잼통이 될끼다
-
확통 n제 추천!! 1 0
28틀 기출돌리고 입문.? 까지는 아니더라도 입문에서 딱 한 단계만 업된거 뭐 있을까요
-
얘들아 공군 와라 진짜 3 0
본인 진짜로 공군 최저점인데 육군 평균이랑은 비교가 안 되는 거 같다.. 공군...
-
이마데모 0 0
이마가 데모를 할 수 있을정도로 넓다
-
밤티 1 3
티눈 눈사람 람쥐썬더 더프리미엄 엄준식
-
오늘은 또 먹고싶은 16000원 커스터드 카스텔라입니다. 1 1
동구리오 타돗테모 츠키마센ㄴ~
-
저 오늘 이혼해요 13 5
혼또다요
-
지로함 22 어려웟음 16 1
69평 다 틀리고 수능만 맞힘
-
일어나 일어나 얼른일어나 5 0
<4. 300일 동안 하루 8시간이상씩 공부하면 저 등급에서도 중경외시이상 갈 수 있나요??>>
8시간의 가치에 따라 다릅니다
빡공 8시간이면 한의대 가고
탕후루냠냠 심찬우얼굴감상 열품타딸각8시간이면 고구려대학교 갑니다
ㅋㅋㅋ 말씀 감사합니다 !!
<<2. 한석원 쌤 개념강의 들으면서 풀만한 기출문제집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또 개정시발점으로 2월 말쯤에 넘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걍 시발점으로 시작하죠?
기출은....솔직히 말하면 요즘 엔제 실모가 기출을 기반으로 한 아이디어를 많이 포함하고 있어서
엔제실모 열심히하면 괜찮지않나..?
저는 기출 3개년만 대충 실모처럼 풀어봄
생윤 윤사는 무조건 기출+ebs연계 철저히 하세요
이해 안되는 부분은 그냥 예외사례로 외워두고 따로 적어두세요 그러다가 나중에 기출이랑 사설 여러번 풀다보면 이해되는 날이 옵니다
2026학년도 수능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파이팅!!
저는 작년에 강민철쌤 커리 탔는데 오히려 못나왔어요 갠적으로 비추 ot 한번 들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