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1등급 받고싶습니다 답글 꼭 부탁드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055291
고1 모고 듣기 만점이라 하면
영어는 80초반정도 나오고요 현재 일리 들었고(이명학 어법 강좌)
자이스토리 유형별 독해 기본 있는데
제 목표는 고2 모고1 입니다
두 달동안 뭐하는게 좋을지 진지하게 추천부탁드릴게요ㅜㅜ
메가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파마늘은 당장 덕코를 내놔라 다시 바꾸게
-
볶음밥 해 먹었는데 여기 유명인인갑네
-
사랑이 뭘까 2 0
서로 좋아죽는 그런 연애 죽기전에 해볼수나 있을까
-
ㅇㅁㅈ싸줘 2 0
-
닉변했다 6 0
ㅅㅂ
-
나문희의 첫사랑 1 0
-
태생부터 문법 바보라···
-
확통런이 많나 지금 7 0
현황 어떤 것 같으신가요
-
생각해보니까 4 3
수학과 화학은 서로 정반대의 학문이네 물 수랑 불 화잖아
-
역시 과기대가 아닐까요
-
나도 파마늘로 바꿀가 4 1
ㅋㅋ
-
시발레츠고니미
-
독재옆자리에남자친구랑찍은네컷 16 4
사진보면서자극받고공부하는학생이부러워 난고양이사진보면서공부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르비는 왤케 재밌지 2 1
단순히 글쓰고 댓글쓰는게 전부 다인데 그리운 사람들이 많음
-
그 사실을 국가권력급 반고양이협회에서 감추고있는것이라옹!!!
-
다음닉네임 5 0
먐뮴먐
-
수학 상담 밧습니다 11 2
쪽지 무료 오픈중
-
님들 그거 앎? 10 2
그거
-
What에 집중해야지 1 0
-
우리 동네 4 0
러닝 뛸때마다 동기부여 얻기 참 좋은곳
-
7모도 잘보고싶다 2 1
기말고사 시즌에 잠 많이 자서 건강을 회복하기 이건 기회야
-
향수를 자극하는 그런 노래
-
고대생 릴스 댓글에 진짜 시대갤 할거같은 애들 한트럭있고 죄다 연고잡 거리고잇음...
-
나도보고싶은데 대성패스 있어야되죠? ㅠㅠ
-
뭔가 4 0
늙어서 그런가 고딩때 새벽에 외모정병 공부정병 운동정병 새벽감성 총체적으로...
-
센츄단 여기 집합! 10 1
에피는 말고
-
중학교 졸업등수 메타 6 3
168등 상위 40.1%
-
354??에서 24322 받기 6 0
시작
-
고등학교때 공부 잘하시는 분들 대부분 중학교때 잘하셨죠?.... 9 0
본인 비평준화 지역 중3임)학교 진로 상담 받았는데 내신 190점대 애들도...
-
ㅇㅈ하셈 8 1
이쁜이만
-
이게 0 0
아주중요한 껀덕지가잇음.. 천재만이 알수있거나 그녀만이 알수있음
-
내 이미지 15 3
-
내 이미지 궁금함 19 1
어..
-
오늘의공부인증 3 0
매체-오르비 1h 34m
-
어느순간 독서 푸는게 재밌어짐 6 0
-
서프 예열 지문 0 0
경업금지약정 뒤집힌 감각질 사고 실험
-
오늘의 공부인증 4 1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3강
-
오늘의 공부인증 6 5
-
아 08도 별로 없구나?
-
07이 황금돼지니까 5 1
다음 황금돼지는 2067이 맞죠?
-
이전연애가다 15 1
집착아니면정병남?을만났어서그런가 새로운사람만나는게두렵다고해야하나
-
국수 모름(분실) 98.05 98.34 94.06 97.61 93.71 국수탐 x...
-
아 나 주사 찾은듯 2 0
술마시면 걍 집에까지 걸어가네
-
같이걷자 2 0
난다궁그매
-
몸무게 최저점 시절 ㅇㅈ 6 1
남자의 외모 전성기는 군대 때라는 말이 있다 나는 이 말을 참 좋아한다
-
썸탈때 어디까지 ㄱㄴ함 7 1
ㅈㄱㄴ
-
진짜 원서 쓰기 수월할거같은데 하아
-
5개월의 기적 1 1
힝…
-
물리 실수 진짜 0 0
ㄴㅂㄴㅁㅌㅂㄱㅈㅁㄴㅁㄱㅁㄹㅂㅊㅈㅏㅏ
-
수능 최적화 훈련을 위해 0 0
4시간 자고 서프 치기
기출 지문들 구문 끊어읽기하며 의미, 흐름 파악에 익숙해지기
제가 할만한 독해 문제집이나 인강강좌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여?? 겨울방학동안이요ㅠㅠ
기출정식 추천드려요
해설집이 문장별로 끊어읽기가 야무지게 되어있었어요
챕터별로 첫 강의들에서는 유형 어케 접근할지도 알려주고 좋았던걸로 기억
믿어봐 괜찮아 이런강의는 집어치우고 그냥 기출 정식? 사서 강의 들으면서 해설집 꼼꼼히 보는걸 추천하시는거죠??
고3 겨울방학 전까지는 교육청 평가원 사설 가리지 말고 구문해석 연습에 집중하기
구문독해 기초를 탄탄히 잡아야 고3때 비로소 지문 독해 실력을 쌓을 후 있음
혹시 제가 들을만한 인강 강좌랑 연습할 독해문제집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인강은 조정식t 믿어봐 문장편 추천합니다 노베한테는 좀 어렵게 느껴질 순 있는데 시간 들이면 충분히 소화 가능해요
아 신택스랑 약간 비슷한 포지션인가요?.. 신택스가 어려웠어서ㅠㅠ
그럴 거예요.. 어렵긴 한데 영어가 여러번 볼수록 익숙해지고 그게 체화가 되면 쉽게 느껴지면서 실력이 올라여 겁먹지 말고 반복해보세요
사실 국어도 그렇고 특히 영어는 인강에만 의존해서는 근본적인 실력이 느는 데 한계가 있어요. 자이스토리같은 아무 기출문제집 사서 쉬운 유형부터 쭉 풀어보세요. 주제찾기부터 빈칸, 순삽 순서로. 틀린 문제들은 반드시 답지보고 해석이 힘들었던 문장들 체크하시고 반복 복습하시면 두달 정도만에 분명 실력 확 는 느낌 드실거예요!
인강은 누구 듣든지 크게 상관없어요ㅎㅎ 자신에게 잘 맞는 사람 찾아서 확신 가지고 성실히 듣는 게 최곱니다!
아아 감사합니다!! 자이스토리 유형별독해 기본이 고1꺼로 아는데 고2 1등급 목표인데 괜찮겠죠..?
아 고3꺼로 유형 묶인 게 없으면 고3 기출모음집 사셔서 1회부터 20회까지 주제 쭉 풀고, 주제 다 풀고 피드백 했으면 문맥 다시 쭉 풀고 이런 식으로 하면 좋을 거 같아요
메가 인강으로는 김기철t잘 맞았습니다..
거기있는분들 다.. 좋아서 몇개 들어보고 맞는 강의가 나을듯 한데 개인적으로 영어는 한달정도 꾸준히 따라해야 아는듯
혹시 제 등급,점수대에선 어느정도 난이도의 강의가 맞을까요? 객관화가 잘 안돼서..
고1은 사실 의미가 없어서 그냥 기초부터 천천히 하는게 좋아요 고3 시험으로 테스트하시는식으로 해야 앎
3년내내 안되던거 반년 빠짝 매일매일 하니까 3->1 실력으로 되더라고요
김기철 들으실거면
문해원 - 해석
문접원 - 수능 유형별
이거만 해도 얼추 수능 2등급 나오고
지이원 - 수능 기출로 연습
오제원 - 킬러 문제 연습
일케 하니 1 잘 나오더라고요
할 때만큼은 매일매일!!!
영어 1은 빨리 만들어놓는게 편하다
각 강의별로 base버전이라고 해서
고2 기출로 강의하시는게 있으니 그게 나을수도 있고 그건 선택
아아 감사합니다! 김기철 쌤도 들어보겠습니다

파이팅 절평이라 진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