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v8NeKG1WtOBHg [596928] · 쪽지

2015-12-11 01:46:23
조회수 1,416

인제대 면접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98063

나는 의예과 1학년 대표이다. 축제 첫날에 1학년이 일일 찻집을 열기로 하였다. 축제 전날 전화가 걸려 왔다. 발신자 번호만으로는 누구인지 알 수 없었다. 전화를 받자 상대방은 무턱대고 일일 찻집 행사를 축제의 둘째 날로 바꾸라고 요구하였다. 목소리를 들어 보니 2학년 대표단의 일원으로 짐작되었다.

1. 수험생이 1학년 대표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2. 그렇게 하겠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수험생이 2학년 대표단 학생이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모범답안이 뭘까요.......
인제대 입학처 사이트에 나와 있는 예시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