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내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856089
ㅈ반고 내신2.0이고 생기부내용 컴공, 보안, 군인입니다. 사탐과목이라고는 역사나 통합사회밖에 안 듣고 물생지1,2들었어요. 문과 지원할건데 bb는 나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856089
ㅈ반고 내신2.0이고 생기부내용 컴공, 보안, 군인입니다. 사탐과목이라고는 역사나 통합사회밖에 안 듣고 물생지1,2들었어요. 문과 지원할건데 bb는 나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