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오프 20기를 모집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260187
신청은 저 (Airfrance[IMIN 726684])에게 쪽지를 보내서 신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에피 오프 15기로 회장을 맡고 있는 Airfrance 입니다.
![]()
이제 정시도 다 끝나고 새로 에피/센츄 발표도 나와서, 에피옵티무스 오프라인 클럽(이하 에피 오프)의 신입 기수 모집 중입니다!
원래 보라눈이 있었는데 수능 이전이라 마음 졸이고 계셨던 분들!
작년에 에피 오프에 가입하고 싶으셨는데 타이밍을 놓쳐 가입하지 못하셨던 분들!
에피 오프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에피 오프란?]
에피 오프는 2006년부터 시작된 '연합동아리'로, 대학 내 정보 공유 및 친목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햇수로는 이제 20년이 되는 만큼 오래된 전통과 역사를 지니고 있는 동아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피 오프는 실명으로 활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입부 시 심사 위원회가 소정의 자격 심사를 거친 이후에는 오르비 사이트와는 전혀 분리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여러 학교에 다니고 있는 동기들이나, 학교를 졸업하여 각 진로에서 사회에 나가 계신 선배님들까지 다양한 분들과 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답니다!
정모가 진행되고 다른 학교 친구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습니다. 저도 입학 첫해에 코로나라 동기들과 교류가 없어 힘든 상황에서 에피 오프 덕에 여러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
[에피 오프에서는 뭘 하나요?]
1. 매달 정모를 진행합니다.
장소는 주로 서울 중 한 곳으로 투표를 통해 정하지만, 논알콜 정모나 특별한 컨셉을 가진 정모도 많아 장소는 매달 변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모임에서 꼭 술을 먹는 건 아닙니다. )
2. 여름과 겨울, 1년에 2번 엠티를 갑니다.
정모랑 비슷하지만 잘 곳이 있느냐/없느냐 정도가 다르겠네요. 예를 들어 코로나 이전 작년 초 겨울엠티는 합정 쪽 파티룸을 빌려 진행했습니다. 엠티는 현재 2020년 1월 이후 중단된 상태이지만, 이제 다시 기획해 보겠습니다. 엠티를 통해, 참가하는 동아리원들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친해질 수 있답니다.
3. 번개도 진행합니다.
갑자기 어느 날 술을 마시고 싶다! 사람들과 놀고 싶다! 하시면 단체 카톡방에서 번개를 소집하시면 됩니다. (오히려 갑자기 모이는 번개에 사람들이 더 많이 몰려서 정모가 파토난 적도 있다는건 비밀)
4. 고기수 분들과의 교류도 활발합니다.
이미 취업을 하신 윗기수 분들을 보면 정말 엄청난 분들이십니다. 여러 진로에서 활동하는 분들에게 학교 과 특성이나 현재 직업 사정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렇게 선배님들과 밥약이나 술자리, 모임 등을 가지며 많은 것들을 느끼고 배운답니다.
5. 여러 소규모 단톡들이 존재합니다.
서울대/고려대/연세대 등 학교 기반 단톡에서 선배들의 꿀팁이나 학교 생활에 관한 점들도 미리 배울 수 있고, 동기들과 친해질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그 학교의 재학생이 아니더라도 소규모 단톡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의대생들도 되게 많아서 다른 의대 선배들에게도 팁 같은 것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기수의 전체 동아리원들과과 어색하다면 소규모 단톡에서 먼저 친해지는 것도 방법입니다! ㅎㅎ
6. 개강 전 신입생 환영회를 합니다.
신입생 환영회는 각 지역 기반 재학생들의 주최로 총 세 번이 열리는데(서울대/고려대/연세대), 여기서 수많은 선배들과 친해질 수 있어요!
7. 매년 초/말에 진행되는 신년회/송년회가 있습니다.
1년 중 가장 큰 행사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신입생 환영회는 각 학교가 중심이 되었다면 신년회의 경우에는 1기부터 이제 들어오게 되는 19기까지 전 기수의 회원들이 한자리에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입니다.
[가입하고 싶어요!]
'에피 오프'라는 이름처럼 에피옵티무스 등급, 편히 말해 보라눈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현재 활동하고 계신 모든 회원 분들은 가입 당시 에피옵티무스 눈알을 달고 계셨던 분들입니다)
에피 오프에 들어오고 싶으신 분들은 공동클럽장 Airfrance[IMIN 726684] 에게 참여 의사를 담은 쪽지를 보내주세요. 쪽지를 보내주시면 해당 계정이 가입 조건에 부합하는지 확인 후 소정의 질문지 양식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만약 자신이 상호 인권 존중에 대한 자각을 충분히 하고 있으면, 그리고 에피 오프 참여에 있어 약간의 열정과 성의를 보인다면 문제 없이 가입이 승인될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관심 있으시다면 쪽지를 보내주세요!
함께 활동하면 정말 재미있을 거에요! 그럼 에피 오프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래가 만족스럽지 않구나 0 0
칫
-
ebs 연계 관련 질문입니다 1 1
6,9모에 연계된 소재는 수능에 안나오나요?? 예를 들어, 6모 국어에 연계된...
-
공부하기 10일차 4 1
후 미쳐버렷읍니다 으읍 공부할개요. <<자칭 맨헤라 오르비 퀭님 따라하기ㅋㅋㅋㅋ
-
아 왤케 초콜릿 땡기냐 2 0
편의점 초콜렛 추천 좀 해조바바
-
나 술 사줘 7 1
밥은 내가 살게
-
코노가서 부를거 보지맛 16 2
흰눈 천상연 내 여자라니까 기억의 습작 오래된 노래 Pretender 짝사랑 벌써일년 발걸음
-
프사 느낌없음 6 1
그래서 걍 이걸로 바꿈
-
앞자리의 고딩커플은 얼굴을 가슴에 파묻고 아양을 떠는데 7 0
홀로 콜라나 홀짝이며 싸이버거를 먹는 내 모습이 어찌 처량하지 않으리오
-
기요미 3 2
서로가 서로를 베고 자고잇음
-
자르반 성장속도 개빠르네 3 0
저게 4살이라고?
-
오공완 3 2
오늘은 8시간 10분 함
-
진도 거의 한 달 전에 끝냈는데 그 뒤로는 루팡
-
맘스터치 이거 패스트푸드 맞냐 2 0
15분동안 안나오는데 이건 슬로우푸드 아닌가
-
지2 고수님들 질문이요 2 0
모든 외행성은 순행일때 항상 단위시간당 태양보다 적경증가량이 작다 — 이거...
-
곧 갈꺼니까 옯스타 홍보함 7 1
@ggansuk_
-
수학 질문받아요 7 0
암거나 고고
-
오늘은 미금역 가서 ㅈ밤을 새야겟어요 20 4
기분조으날이니가말이죠
-
서울대 의대생들은 진짜로 사과할때 아임설의 하나요? 15 2
연세대 의대생은 고의가 아니였어라 하고?
-
낄낄 고체배지 굳었다 5 3
아 페트리에 붓기전인데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학교 안 가니까 좋긴한데 8 2
현타 온다
-
맛있게 매운 까르보 불닭 먹자 4 1
-
내신77777 vs 자퇴생 1 2
대학에서 뭘 더 쳐줄까
-
24렙 4 2
까지만 함
-
Siuuuu
-
아 ㅅㅂ 집가고싶다 1 0
ㅅㅂ!!
-
디스클로저 데이 4 2
인신공격으로 시작하는 비평은 온당치 못하지만, 이 영화 앞에서는 어느 정도...
-
저 기말끝나고 기하하려는데 2 2
기하 뭘로나갈까요 한시수 ㄱㅊ음?
-
옯붕이 힙합 노래 만들어 옴 0 0
Take Back(feat. Rohann, Young Kay) 텍스트 누르면 들을 수 있어용
-
국어 시간 관리 꿀팁 좀 1 0
화작에 20분 쓰고 1등급 ㅁㅌㅊ?
-
2028 수능에 대하여 질문 1 0
저는 08년생입니다. 고1 고2 모고 올 9,8등급으로 공부를 안하다가 고3...
-
생윤 강사 누구 듣지 6 0
이지영 좀 듣던거 걍 마저 들을까
-
으럇으럇 13 4
걱걱걱
-
나 내가 진짜 하고 싶은 걸 찾은거 같에 .. 11 3
히토미 작가가 너무 돼고 싶어 드립아니고 진심이야 ㅈ!.! 근데 되게 굶어야댈거...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하씨발공부하나도못함 0 1
하루종일 쳐노네 자살마렵
-
28수능을 목표로 하고있는 전역군인을 과외하게 되었습니다 이 친구가 현역 당시 수학...
-
ㅡㅡ다ㅡㅡ큰ㅡㅡ낙ㅡㅡ타ㅡㅡ 7 2
이제ㅔ 집애만 잇는다아 ㅏ ㅎㅎ
-
나를받아줄학원이없다니 1 1
한 7곳 전화해봣ㅅ는데다대기네흑흑띠
-
학교 쉬는시간에 쉬기 vs 쉬는시간에도 공부하기
-
수리논술도 운인가? 3 1
메인글 보니깐 갑자기 궁금하네 님들은 어케생각?
-
진지하게 세지런 고민했는데 2 2
개념량보고 포기함 ㅋㅋ 물2계속해야지
-
월급 받자마자 n제 지름 4 3
기모띠
-
너까지 없으니까 0 0
아주 미쳐버리겟다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저희학교입니다
-
사실 문과n수들 태반이 사탐 통유기하는것만 봐도 6 4
난이도가 감이 오긴해
-
기말2주남았어요 1 0
근데 학교가 정신나가서 시험 5일 전에도 수행평가ㅠ봐요 ㅋㅋㅋㅋ
-
우리집에서 30분 이내 생활권임 예전에 3개 중 하나 다녔었는데(의치x) 교통비 하나는 쌀먹했음ㅋㅋ


올해도 떴다 !!!매년 그렇죠 ㅎㅎ
헉
옯밍아웃을 어떻게 함
쪽지를 주시고 실명인증을 거친 분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오..멋지네요
님들 이거 진짜에요...?!
작년에도 10명 오셨는데요 진짜죠
07은 내년에 수능 끝나고 지원하는게 낫겟죠..?
네 ㅠ 전부 대학생이라서요 ㅠ

신청해야죠 에피달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