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X] 크럭스를 향한 감사의 인사(24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126412
크럭스를 향한 감사의 말씀들 및 주요 상담결과
(24학년도 정시 입시)
안녕하세요 크럭스컨설팅입니다.
작년 정시 입시의 치열하고 뜨거웠던 열기가 어제와도 같은데, 벌써 2025학년도 정시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저희는 일년 내내 과거와 올해의 연결점과 변화점을 분석해 왔습니다. 과거의 입시는 과거대로 조금 다른 얼굴을 하고 찾아 옵니다. 올해의 변화(학교별 반영비, 군 변동, 탐구 가산점, 의대 증원, 증원에 따른 일반 대학의 영향 등)는 과거와 결별이 되는 지점이 있는 동시에 반복되는 요소도 존재합니다.
입시 전문가를 자처하는 수많은 사람들도, 본인의 입시를 위해 입시 정보에 관심을 기울이는 수험생 및 부모님도 어디가 유리하고 불리한지 따질 줄 압니다. 아니 자연스럽게 알게 됩니다.
올해의 수많은 변동 요소들이 들어간 표들이 말끔한 자료집으로 발간이 되고, 무슨 소리를 하는 줄도 모르고 떠들어 대는 수많은 입시 업체의 전문가들의 설명회(컨설팅)도 충분히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내가 쓰는 원서에서
정작 필요한 핵심은 무엇입니까?
여러 입시 컨텐츠를 쌓아놨지만,
그걸 어떻게 나의 입시로 녹여낼까요?
어떤 모집 단위에서 40명이 증원이 되었다고 하는데, 나의 점수로 정말 안정지원이 되는지, 나의 매우 부족한 점수로 저기를 지원하는 게 무모하게 버리고 마는 원서가 되는 건 아닌지 어떻게 판단하지요?
A과 보다 B과가 더욱 가능성이 높은 확률이라는 걸 어떻게 판단할 수 있나요?
N+1수 예정이라 우주 스나만을 원하지만, 그렇다고 가능성이 제로가 아닌 의미(?)있는 원서를 넣고 싶은데,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요?
CRUX는 늘 생각해왔고 고민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치열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험생들이 현 시점에서 가장 궁금할 법할 진짜 중요하고 구체적인 질문들에 대한 대답,
그리고 원서를 쓰는 시점에서 가장 절실하게 물어볼 마지막 질문에 대한 충분한 응답,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3장의 원서를 씁니다.
그 원서에는
꿈과 희망
욕심과 자만
그리고 두려움
복잡한 생각과 감정이 한 데 섞여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어떠한 마음으로 정시 입시를 대하는지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너무나 간절한 그 마음, 충분히 느껴왔고, 뼈저리게 느낄 것입니다.
CRUX는 여러분의 마음을 헤아리면서도, 여러분들에게 가장 적합하고 유리한 원서가 되도록 돕겠습니다.
약속 드립니다.
사활을 걸겠습니다.
그리고 잘하겠습니다.
크럭스 정시상담 예약은 11월 30일 토요일 오후 12시에 오픈됩니다.
>>>>> 크럭스 입시원 (orbi.kr) <<<<<
<작년 정시 입시 포인트 뷰 사례>
https://ipsi.orbi.kr/consult/crux2025-regular#consult_page5
(링크 참고하시면 더 많은 포인트 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림대 의대 막차 추합
대구가톨릭대 의대 막차 추합 : 예비 61번
강릉원주대 치대 막차 추합 : 예비 41번
원광대 한의대(인문) 문닫고 최종합격 : 예비 1번
경희대 약대 막차 추합 : 예비 24번
경희대 약대 막차 추합 : 예비 28번
경희대 약대 문닫고 최종합격 : 예비 29번
경북대 수의대 문닫고 최종합격 : 예비 14번
서울대 산업공학 최종합격 : 3칸
연세대 산업공학 추합 : 예비 4번, 1칸
고려대 반도체공학 추합 : 예비 5번, 1칸
고려대 반도체공학 추합 : 예비 7번, 1칸
고려대 반도체공학 추합 : 예비 8번, 1칸
크럭스 컨설팅을 향한 감사인사 (링크 첨부)
경희약 1칸 스나 크럭스 후기
크럭스후기) 국가권력급 컨설팅
3수 끝에 고대 공대 합격
크럭스 연대 1칸 후기
크럭스 1칸 스나 컨설팅 후기
지거국 -> 한양대 최초합
2칸 스나 수의대합격
https://cafe.naver.com/pnmath/3614811
6교시 원서영역의 성공(feat 아들 정시)
https://cafe.naver.com/endudfun/162087
ㅋㄹㅅ 정컨
크럭스 감사 인사 개별 열람
(2024 정시 한정)

크럭스컨설팅 예약 가이드
크럭스 상담 예약은 11월 30일 토요일 오후 12시에 오픈됩니다.
>>>>> 크럭스 입시원 (orbi.kr) <<<<<
위를 클릭하시면 예약 입장이 가능합니다.
0 XDK (+500)
-
500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궁금해졌는데 작년 6모 성적이면 라인 ㅇㄷ인가요 0 0
국어 언매 84 수학 미적 96 영어 1.. 인데 수능 난이도로 치면 작수처럼...
-
26)설공 설공 인설의 0 0
27)설의 ?? ??
-
맞팔구 0 0
ㅡ
-
시대 단과는 이제 이감 못삼? 0 1
몰랐네
-
인생은 3 0
혼자임
-
엄빠가 나보고 살쪘대... 6 1
ㅜㅜ 이런 외지주인 우리 엄빠 나보고 살빼래... 160cm에 지금 53kg임...
-
Arke 9모후기 1 0
5,14,22,29틀 85… 5번… 맞게 써두고 선지를 다른 걸 고름 ㅠㅠ 14는...
-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4 0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6모성적표 언제 나오나요 3 0
-
11시 전에 오면 7 3
삭발하고 거세할게..
-
현우진 쌤 미리보는 수분감 6모 22번 sol2랑 챗지피티 풀이랑 99프로 똑같음
-
사탐 공대 1 1
제2외국어 해야 돼요??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16 0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
답이 5번이라는데 노예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인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제도의...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8 3
내일도 화이팅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2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2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잠온다 5 0
잘까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현역 정시러 사탐런 고민 0 1
현역 정시러 6모 언미생윤지구 13114입니다 .. ((변명) 수학 실수 좀 했어요...
-
오늘 안 먹을 거임 걱정 ㄴㄴ 생각보다 야무짐 저 가끔 아주 묽은? 약한 걸로 사먹어서 ㄱㅊ음
-
탈모약 새로받아옴 10 1
피나스테리드는 신이야
-
강은양t 6모 해설 3 1
들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책 해설지로라도 못구하나요... 군수생인데...
-
이 새낀 그냥 분탕의 신임
-
수험생은 먹는 양 의도적으로 6 4
조절 안하면 지읒 되네 공부하면 허기는 겁나 지는데 먹으면 잠은 존나옴
-
푸룬 주스 사러 가는 중 6 1
헤헤
-
될까 8 1
정말로 대학교에서
-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부터 고3이 되기 전까지 공부란 걸 해본 적이 없는...
-
내가 팔면 오르는 법칙이 있음 3 1
삼전 17->20에서 판매 한달후 최고점 34만원 펄어비스 4.7->4.1에서 손절...
-
근데 정부가 각잡으니까 금방 잡는구만 야동사이트는 못잡나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근데 기하는 너무 차별받는듯 3 3
21번은 미적 유리 22번은 확통 유리니까.. 불공평함.. 다음부터 15번 개지리는 도형내야함 ㄹㅇ
-
기하 선택자의 90%가 모르는 사실이 있다옹...!!! 13 2
xy=1도 쌍곡선이다옹!!! 물론 알아도 쓸데없지만 그냥 재밌다옹! 전에 혼자...
-
ㅅㅂ 왜 내가 팔면 오르는데 5 0
오늘 23000원 언더에서 +1.7% 익절했는데 ㅅㅂ ㅈㄴ 올랐네
-
고전전 다니는데 3 3
올해는 하이닉스 꽤 잘 가시는듯 ㅎㅎ. 작년이 역대급 헬이라 죽는소리만 나와서 식겁했는데
-
스포츠 볼 만한 거 추천 좀 19 1
ㅎㅎ
-
야식 추천 좀 12 0
야식이라기엔 조금 이르지만
-
데스노트 생기면 뭐할거임? 10 1
전 일단 학교 내신을 위해 제 위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