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재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103072
근데 문과는 재수하면 어디서 함? 기숙이나 재종가면 탐구는 어차피 인강으로 대체 가능해서 뭔가 손해보는 느낌인데 돈은 많이 나가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103072
근데 문과는 재수하면 어디서 함? 기숙이나 재종가면 탐구는 어차피 인강으로 대체 가능해서 뭔가 손해보는 느낌인데 돈은 많이 나가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독재
독재가 잇올 같은거 말하는거임?
잇올
정법 경제는 시대 좋음
26수능은 언미 정법 사문 할거 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