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공부 입문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98626
수능도 끝나고 할것도 없는데 이제 슬슬 외국어 공부에 매진해보려구요ㅋㅋㅋ
원래 계획이 올 겨울부터 스페인어 공부를 해보는 거였는데, 막상 시작하려니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ㅠㅠ주변에 스페인어 공부하는 선배들도 없고ㅋㅋㅋ
인강 들으면서 하면 되나요? 좋은 인강쌤이나 문제집 좀추천해주세요~ 효과적인 공부방법이면 뭐든지 감사히 듣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IC 멘토링 첫 오프멘토링 진행했습니다. 10 12
(사진은 최대한 제얼굴만 나온걸로...) 갑작스럽게 준비한 탓에 멘토 9명과 함께...
-
[팀 MIC] 무료멘토링 멘티 모집합니다. 일반청의미 입니다. 38 65
안녕하세요. 공부의 신 온라인 멘토 1기로써 멘토를 1년반째 맡고있는...
스페인어 동사변형 ㅂㄷㅂㄷ
처음 시작은 학원 추천해요! 혼자하다보면 초반에 발음이 잘 안잡히거나 이상하게 잡히거든요. (스페인어는 아니고 프랑스어 공부했지만요ㅎㅎ) 근데 서울 사시는게 아니면 주위에 학원이 없을 것 같네요ㅠㅠ
펠리스 어학원이 제일 크고 가격도 싼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