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변증법 지문 첨 풀어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767371
악명에 비해선 풀만한데? 싶었는데 시계 보니까 10분 순삭됨 ㅋㅋㅋㅋ 심지어 보기 문제 틀림
현장감까지 고려하면 진짜..끔찍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보지냐 경기 시작한다 20 3
렛스고우 보지냐
-
아 언매런 할까 8 1
고민중임
-
6모 성적인증 5 0
에피는글름
-
헉
-
안냐떼요 9 2
아침 우걱우걱
-
야지냐 잘하나보네 7 0
훠어어어엇
-
이번 수능 확통 표점 4 0
미적이랑 몇 점 차이날까
-
밖에서 여자가 소리지름 6 1
왜지 아침부터
-
입대 D - day 3 5
수능볼 때보다 더 떨린다 진짜로 아
-
헤헤 3 1
죠은꿈꿔어 ..
-
버스 진짜 미친듯이 미어터져서 발 딛을 곳도 없는데 지 가방 무겁다고 땅바닥에...
-
영어 문법 2 0
제가 사관학교를 지망해서 영어 문법 문제를 꼭 맞추어야 하는데 문법 어케 공부하는게...
-
시발 전쟁좀 어케좀
-
D-150 치타는 달린다 2 0
늦었나
-
6모 국어 4등급 학습 방향 3 0
이번 6모에서 국어 4등급 나온 재수생임요.. 앞으로 어떻게 넘나 막막 4등급도...
-
어제의 일들은 잊어 3 3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실수투성이이고 외로운 나를 봐
-
과 외 가 는 길 ~ 2 0
비가 추적추적 추적 60분 ㅋㄷ
님 철학 GOAT
저는 3등급 유력ㅡ...
개고수기만머지
시간 오래 걸릴만한 보기문제 거의 스킵하다싶이 풀어서 10분..
헤겔 10분컷? ㄱㅁ
다맞긴 햇는데 현장에서 20분 박앗음
솔직히 현장이었으면 그랬을 것 같아서 두려움
아니 근데 다맞으셨네 기만이었다..
비문학에 40분 박는 건 좀 드물긴 햇죠
22수능 독서는 언매화작문학때매 체감 난도가 엄청 오른거같아요
23독서도 분명 까다로운데
문학이 워낙 물이라 체감이 다른듯
확실히 하나하나 풀때는 쉽진 않은데 그정도 악명이라고..? 싶은데
그런 지문들이 다 22수능인걸 보고 와 이걸 어떻게 한 시험지에 다 몰아넣어.. 이 생각 들더라구요 ㅋㅎㅋㅋ 집에서 풀어도 어려운데 현장에서 어케 품 진짜
헤겔 10분컷??? 이젠 공부로 기만까지...
솔직히... 보기문제는 어지간한 천재 아닌이상 틀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정-반-종
읽을때마다 느끼지만 글을 좀 싸가지없이씀
이사람23국어1등급아닌가
소신발언
23국어는 백분위 99 아래로는 물로켓 시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