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개망하지 않는 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655526
전 작년 수능에서 영어제외 6문제를 틀렸고 정시로 대학을 왔습니다
수능날에 저만의 하방 굳히는 법을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국어 같은 경우는 사실 시간이 부족한 적이 없었고
어떤 문제가 쉽고 어떤 문제가 어려운지
파악하는 것이 굉장히 힘들기 때문에 거르는 문제없이 풀었습니다
전 비문학을 풀면서 지문 읽는 속도가 점점 더 빨리지기 때문에
비문학 문학 화작으로 순서대로 푸는 편입니다
각자 자신에게 맞는 방식대로 풀도록 연습해 보세요
수학 과학 안정적인 점수 맞는것이 저한테는 매우 중요했는데요
수학은 22 30번이 일반적으로 가장 어렵습니다
전 21번까지 40분 안에 풀면 22번으로 넘어가겠다 못풀면 23번으로 넘어가자
22번은 50분이 지나도록 못풀면 23번으로 넘어가자
이런 저만의 가이드 라인을 만들고 문제를 풀었습니다
그리고 22 30을 만약 풀지 못한다면 어떤 수로 찍을 것인지
시험장에서 고민하지 않도록 미리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
96이상을 맞으시는 분들은 제 가이드라인과
비슷한 방향으로 가시면 좋다고 생각하고
88~92다 하시는 분들은 14~15중 한문제가
풀리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넘어가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등급 이상이 목표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1~12 16~20 23~27을 빠르게 푸신후에
남은 4점을 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학은 자신있는 과목이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차례대로 다 풀었습니다
생명과학 같은 경우는 비킬러에서 틀리는 건 정말
등급대를 가를 수 있기 때문에 비킬러 다 풀고
준킬러 킬러 순서대로 푸는 안정적인 전략을 선택했구요
수학과 마찬가지로 17,19번을 뭘로 찍을 것인지 미리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
또 한가지 제가 수능전에 연습한 것은
omr과 가채점표 둘 다 해보기였습니다
연습을 하지 않았다면 가채점표가 생각보다 당황스러울 수 있어서
시험장에서 못 쓰고 나올 수도 있는데
전 가채점표를 못쓰고 나오면 수능점수 나올때까지
제대로 놀지를 못해요
저같은 분들은 제대로 놀기 위해서
가채점표 쓰는 연습까지 미리 해 두기를 추천드립니다
올해 수능을 같이 보는 수험생 여러분
남은 기간 전력으로는 힘들더라도 꾸준히 할 일을 해나갑시다
저와 여러분의 노력이 꼭 그 대가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0 XDK (+1,510)
-
1,500
-
10
-
한 양 0 0
이사람 근황림픽 아는 사람
-
투두메 흥미롭네 2 0
지금 쓰는 플래너 다 쓰면 갈아타볼까
-
재밋어보여서 친구새끼끌고 대치갈라햇는데 갔다가 좆될거같아서 시마이침 대치 그전에 한번도 안가봣음
-
내가 볼때 그냥 오르비를 1년정도 쉬다가 오면 이미지가 ㄱㅊ아 질 것 샅음 4 0
내가 볼때 근데 1년을 쉴정도면 그냥 안할 것 같음
-
대치 홍수가 22년도 맞나 2 0
기억도안나네
-
나도 중학교때 0 0
1년에 1500시간정도씩 게임햇엇음
-
투두메꼬라지 3 0
-
근데 28아면 반 56?? 0 0
어이고.. 삼촌...
-
과탐극복어케함 0 0
-
폭우가 진짜 진짜 무서움 1 0
강남침수때 발 잘못 디뎠다가 배수구에 빨려 들어가서 돌아신 분들도 계셨고 근데 이거...
-
아니 그냥 너무 폐급이었음 0 0
수학학원에서도 서폿 세주아니 좋을거같은데? 이러고있었으니 그냥 ㄹㅈㄷ수못이 되는 이유가 다 있음
-
이젠 진짜 자야지 10 0
내일 드릴 수열 10문제 미분 10문제 모고 1회를 풀어야되...
-
2시간 4천원은 0 0
좀 비싼데 기분탓인가 울산은 3000원이었는데
-
투두메가 뭐임 4 0
ㅈㄱㄴ
-
잠이안옴 1 0
아
-
대치 침수가 언제지 했더니 2 0
밥먹고 롤만하던 중학교 시절이었구나 저때정신못차려서 인생다꼬였다
-
투두메해주셈 4 0
인스타에 올려둠
-
투두메 나도 하고싶다고 1 0
앱 까는게 넘ㅜ귀찮아
-
결국 연애를 해야하나 3 0
생각해봤는데 외로움, 우울함>>>연애하면 해결 아무때나 부를 사람이 있으면...
-
오르비가 3 0
진짜 입시내용만 다루던 시절이 잇엇을까
-
ㅇㅇ
-
투두메하라고 6 1
근데거기에실친섞여잇어서신상까이면어카지
-
헤어나올수없는수렁에 1 0
제발로기어들어가는인생이란...
-
그여름에피어나들어보세요 2 0
개띵곡
-
강k 문자가는거 0 0
부모한테 가는거 막을 수 있나 뭔가 공유되는ㄱ거 싫은데
-
나는 대치동 사람 너무 많아서 4 0
그냥 걸어다녓음 사람 꽉찬 버스 타기싫어
-
냄새가 막 존나 좆되는 수준은 아니고... 걍 에어컨 퀴퀴한 냄새 나더라고요...
-
재종갈 점수조차 안나와서 2 0
대치랑 연이 없다
-
연초 마렵네 4 0
하지만 참아야지 후우우
-
쾌적함 아니면 걍 응시튀를 조지면 됨
-
목동 교통은 6 0
자전거가 짱입니다
-
목동맛집 0 0
궁금하면 알려줌
-
대치 교통은 4 0
택시가짱입니다
-
대치맛집 17 1
미초야 - 일식 붓가케우동, 돈가츠 존맛 칠리향 - 중단때 매일간 마라탕 밥짓는집...
-
대치에서 실모치려면 0 0
6시 반에는 일어나야함 그래서 항상 점수가 박음
-
진짜 좆됏네 6 0
잘자르비 ㅅㅂ...
-
분당선 앰창임 3 0
토요일 10시 10몇분꺼 놓치면 선릉가려고 15분넘게기다려서 걍 333번타고감
-
그때 가방까지 다 젖고 책 그냥 놔뒀다가 곰팡이생겨서 다 버린거 생각나네
-
그야 대치로 안다녔으니까
-
새움학원이어디임 2 0
강철중때매가야하는데첨들어봄
-
누웠다가 일어났다가 0 0
누울때마다 해야할게 떠올려서 처리하고 다시 눕고
-
대치에 반 년 넘게 있었는데 5 1
아는 맛집도 없음 그저 W관에서 한티역까지 시간 안에 분당선을 타기 위해 질주했던 기억 뿐임
-
단과가 내 금연을 막음 4 0
쉬는시간에 할게업ㄱ늠
-
대치 1 0
보거킹 두각본관 크리스피 윤통시옆메가
-
7월에 갈 학사 근처에 4 0
스카가 별로 없네...
-
물투를 버렷더니 생긴 변화 2 0
성격이 착해짐 자주 씻게됨
-
나때는 2 0
지금 파이브가이즈 짓고있는곳에 노브랜드버거 있었는데
-
오듣노 31일차 0 1
Ricky Montgomery - Line without a Hook And in...
-
대치 주 출몰지 6 0
윤통시뒷편 두각 본관 뒷골목 주차장 태성 건너편 메가 뒤에 좁은 주차장 맥날
-
원래 선연락 거의 안하는 타입이라 힘들거같지만... 가고싶은 곳이 좀 있어도 같이...

+365개망하지 않으면 고양이가 망하는건가요?
나가세요
요약
국어:난 망한적 없다
수학:일단 기본전제는 92점이다
화학:난 망한적 없다
생명:비킬러 다맞는게 전제다
더 요약
GOAT
화학이 자신있는 과목인 사람이 있구나..
보통 다 그럼 이제 짜가들 다 런치고 진짜와 진짜병신만 남음
내가 그 진짜병신이다 ㅅㅂ
22 30 답추천받습니다
15 어떠신가요 제 생일 월일 더한건데 ㅋㅋㅋ
이제까지 주관식 답은
‘13’이 제일 많았긴 합니다
저는 계속 13으로 밀고있음
요즘 트렌드에는
15 20 25 30 얘들 중 하나 나올지도
개인적으로 작수처럼 일부러 값 크게 내서
못찍게 할거 같기도 해여
13이 제일 많군요
ㄹㅈㄷㄱㅁ
이거 ㄹㅇ 14 15 21 22 일단 건너뛰고 시간남으면 푸는거 좋은듯
탐구도 가채점표를 써요?
부롭당
기받아감요
화학은 자신있는 과목이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차례대로 다 풀었습니다
화학은 자신있는 과목이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차례대로 다 풀었습니다
화학은 자신있는 과목이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차례대로 다 풀었습니다
화학은 자신있는 과목이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차례대로 다 풀었습니다
화학은 자신있는 과목이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차례대로 다 풀었습니다
국어는 ㄹㅇ 모르면 넘기고 시간 운용하는 연습만 제대로 되어 있으면 등급이 떡락하는 대참사는 일어나지 않는다. 저 넘기는 감만 잘 익혀놓길
ㅅㅂ 인생..
"가채점표를 못 쓰고 나오면 수능 점수 나올 때까지 제대로 놀지를 못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작년 수능 점수 알려주실 수 있나요?
님 진짜 왜 제 전남친이랑 응시과목이 같아요 불안하게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