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체리민 [1321212] · MS 2024 · 쪽지

2024-10-22 23:19:39
조회수 62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58146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보보봇치 · 1312362 · 24/10/22 23:24 · MS 2024

    개인적으로 기출4점까지 혼자 머리 부숴가며 공부하다 뉴런 들어가는게 좀 더 좋다고봐요,,

  • 체리민 · 1321212 · 24/10/22 23:26 · MS 2024

    혼자 머리 부숴가며에서
    이해가 안되면 해설 보고 이해하는 과정을
    말씀하시는게 맞을까요?
    진짜 여러번 도전해도 안풀린 문제들 말씀드리는거에용

  • 잔 디 인 형 · 1211293 · 24/10/22 23:25 · MS 2023

    아예 뭔소린지 모를정도로 이해안되시는거 아니면 전자 추천해요

  • 체리민 · 1321212 · 24/10/22 23:26 · MS 2024

    끄적대긴 할 수 있는데
    몇줄 적고 더 이상 발상이 생각안날때가
    많은 것 같아요ㅠㅠ

  • 잔 디 인 형 · 1211293 · 24/10/22 23:36 · MS 2023

    저는 그런 발상 도움 받아가면서 익히다보니 결국은 되더라구요..
    해설지 보시더라도 기출에서 나오는 발상 하나하나 얻어가시면서 누적적으로 체화하는게 괜찮은 공부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렌즈형은하 · 972978 · 24/10/22 23:26 · MS 2020 (수정됨)

    해설 보는거 괜찮은데
    해설보고 세모치고 이해했다 착각하고 넘기는 사함이 종종 있는데
    나중에 다시 풀어보면 괜찮다 생각해요

  • 체리민 · 1321212 · 24/10/22 23:27 · MS 2024

    감사합니다..
    곧 고3이 된다는 사실에
    너무 무섭고 괜히 급해지네요ㅠㅠ..

  • 미멜 · 1341805 · 24/10/22 23:27 · MS 2024

    문제 보고 이것저것 생각해보고 고민해볼 정도 되면 그냥 기출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손도 못댈 정도면 어삼쉬사 하는것도 좋을듯요 어심쉬사 수1만 풀어봤는데 딱 시발점이랑 4점 기출이랑 중간정도 난이도 느낌이엇어서..

  • 체리민 · 1321212 · 24/10/22 23:29 · MS 2024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