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분석』 docs 오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113559
예상보다 빠르게 docs로 나올 수 있었네요!
제본하실 분들은 컬러로 인쇄하셔야 보기 편하실 겁니다.
책 내용에 대한 질문은 쪽지로 주세요.
매일 저녁마다 확인 후 답장 드리겠습니다!
판매 페이지: https://docs.orbi.kr/docs/1265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술 못드시는 헤마 선생님 ㅇㅈ 1 0
네모햄 내일 시험이라고 집좀 가라는데 술도 못 마시는 양반이 햄 시험 망하게 할라고...
-
인증타임이길래 피했다가 지금옴 2 0
알파메일 알파피메일 아웃
-
새르비언들을 위한 선물ㅇㅈ 1 0
유포만 하지 말아주세요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16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2 1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0 0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1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3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
닝겐 키라이 0 1
얘는 내 아내임
-
구름과자 0 0
와작와작
-
밖에 나가야해 3 0
ㅠㅠ
-
ㅈㅂ빨리종강 0 0
ㅠㅠ
-
제약바이오 굵직한 LO나 데이터 발표들 6-7월에 여럿 예정되어 있고 현재 코스닥...
-
러셀 최상위 기숙 0 0
Hs 반수반 들어가는데 어떤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선생님 들을수 있나요?
-
눈은 감기는데 잠은 안온
-
Soxl더사야하나... 1 0
분할매수 습관이라서 1/3씩 나눠서 매수하려했는데 1/3매수하고 날라가버리네 포모와
-
책 몇개 사온거 ㅇㅈ 2 0
없어
-
노무사1차 광탈썰이나풀까 12 1
공부는 안했으니 뭐 딱히 할말없고 아니나는 내가중간끝나면 공부할줄알았지...
-
내가 오르비에 존재한다고 0 1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
아팟치 헬기 추락한 걸 고의성은 없는 드론에 의한 단순 충돌 사고라고 사실상 인정한 셈이네
-
나배고파 3 0
어떡해
-
마지막 ㅇㅈ 0 1
구란데요? 구라라고
-
속슬 신고점도 가능
-
속슬 더살걸!!! 0 0
40주밖에 못샀다고
-
차라리태어나지않았더라면... 3 2
아무것도몰랏을텐데.. 존재를무로되돌리고싶다..
-
난 역시 글러먹은 거 같음 9 0
태생부터 글러먹은 건 아니고 걍 여태 n년이란 시간을 게으르게 살았어서 그런지 아예...
-
사평우로 삼행시햐보겟ㅅ브다 3 1
사랑과 평화 우정
-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
나도 ㅇㅈ해볼래 2 0
안해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2 1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
릴스땜에 살 찐다 1 2
ㅈㄴ 야르한 음식 잔뜩 뜸 완전 야르렁임
-
마소400인거존나웃기다(n) 3 0
쓰레기주식
-
인증 22 1
만덕씩 두번을 받아서 안할수가없네요 넵 +) 테토리스님 늘 사랑합니다 이날 술마시고...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1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빨리읽는법알고싶어요 항상 시간이부족해서 독서 못풀어용ㅠ
지금 시점에서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독해량을 늘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수험생이시라면 국어에 할애하는 시간을 더 늘려서 많은 텍스트를 읽어 보시는 게 어떨까요?
많이독해하면 시간단축이되는 원인을 알수있을까영
시간이 오버된다는 건 독해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독해력 향상에는 독해량을 늘리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다만 독해량을 늘리면서도 온전히 독해하려고 해야 겠죠.
+ 만약 문장을 여러 번 읽어서 오래 걸리시는 거라면 도약 독해를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책 구입이 꺼려지신다면 제 정보글 중 맨 처음 정보글에서 도약 독해 파트를 읽어보세요.
드뎌 나왔군요. 구매하러가겠습니다
문학편도 나오나요?
문학편은 안 나옵니다
책 많이 어렵나요? 이원준쌤 수강 중입니다 병행하면 도움이 될까요? 이번 6모 비문학만 9개 틀렸습니다..
병행하면 확실히 도움이 되긴 할 겁니다. 그렇게 어렵진 않을 거예요.

총 677p의 은혜로운 구성><개념편 : 98p, 문제편 : 221p, 해설편 : 358p
잘 쓰고 있는 학생입니다!! 혹시 다음 출판 계획이 있으시다면 지문 텍스트 크기를 지금보다 조금 줄여도 괜찮을거같아요!!
피드백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