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빵호호빵 [1309940] · MS 2024 · 쪽지

2024-09-05 08:40:43
조회수 3,069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07497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흄흄 · 623419 · 24/09/05 08:48 · MS 2015

    생윤이 안 맞아보이시는데요.
    차라리 사문하시면 경제 추천해요.
    지금 생윤에 들이시는 인풋을 경제에 투입하시면,
    최소, 수능 땐 생윤에 투자하신 결과보단 잘 나올거로 보여요.

  • 빵호호빵 · 1309940 · 24/09/05 08:49 · MS 2024 (수정됨)

    2달동안 가능할까요 아예 배운적이 없어서요... 탐구 최저만 맞추면 되서 2-3응 목표로 합니다

  • 흄흄 · 623419 · 24/09/05 08:52 · MS 2015

    경제는 생윤보다 단순 개념량이 더 적어요.
    1등급은 어렵지만, 그밑에 등급(특히 3등급) 따기 수월해요.
    그래프 분석력, 사문식 퍼즐형 문제 잘 푸면 2개월만에 나쁘지 않은 득점 가능해요.

  • 빵호호빵 · 1309940 · 24/09/05 09:09 · MS 2024 (수정됨)

    아 제가 잘 몰랐네요 ㅠㅠ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과목 바꾸는게 부담이 많이 되서요.. 조언 감사합니다!!

  • 흄흄 · 623419 · 24/09/05 09:11 · MS 2015

    못바꾼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생윤 개념을 다시 쌓고, 기출 자료+모든 선지들을 꼼꼼히 분석/정리해서 익히시기 바라요.

  • 빵호호빵 · 1309940 · 24/09/05 14:14 · MS 2024

    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