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험은 마음을 내려놓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061580
이렇게 나오면 국어 만점 표준점수 120점대, 수학 만점 표준점수 130점대입니다... 둘 다 역대급으로 답이 없습니다.

풀서비스 이용건수 30만 달성한 오후 5시 35분에 산출한 결과입니다.
2209때 컷이 화작 100 96 90 언매 96 93 87 쯤 됐었는데 이번에도 컷이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평균이 2209보다는 조금씩 낮으니까 이거보단 컷이 1점씩 낮을 수 있겠죠. 근데 큰 희망 안 가지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문항별로 정답률 낮은 순으로 순위를 매긴 것입니다.

수학은 더 답이 없습니다. 국어는 비교할 대상이 2209라도 있었지 얘는 지 혼자 물쑈하고 있어요.
작년 9모는 그나마 상위권에게는 수월했겠지만 중위권한테는 어려웠다고 커버쳐줄 수 있었겠지만 이번 9모는 그런 쉴드도 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솔직하게 중위권분들도 이번 시험 역대급으로 쉽다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수학 만점표준점수가 최초로 130점대 달성하는걸 이번 시험에서 볼 수도 있겠네요... 아 미적분 1컷은 당연히 80점대 기대하시면 안되고 낮게 쳐줘도 92입니다. 솔직히 그 이상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다고 보는데 어지간하면 92에서 끊기지 않을까 싶네요. 만점자는 4000명 내외로 나올 것 같습니다
딱 보니까 이번에 확통 미적 표점차가 작기는 하겠네요... 확통 1컷 100 썰도 도는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적당히 96쯤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15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1 0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0 0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0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3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
닝겐 키라이 0 1
얘는 내 아내임
-
구름과자 0 0
와작와작
-
밖에 나가야해 3 0
ㅠㅠ
-
ㅈㅂ빨리종강 0 0
ㅠㅠ
-
제약바이오 굵직한 LO나 데이터 발표들 6-7월에 여럿 예정되어 있고 현재 코스닥...
-
러셀 최상위 기숙 0 0
Hs 반수반 들어가는데 어떤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선생님 들을수 있나요?
-
눈은 감기는데 잠은 안온
-
Soxl더사야하나... 1 0
분할매수 습관이라서 1/3씩 나눠서 매수하려했는데 1/3매수하고 날라가버리네 포모와
-
책 몇개 사온거 ㅇㅈ 2 0
없어
-
노무사1차 광탈썰이나풀까 12 1
공부는 안했으니 뭐 딱히 할말없고 아니나는 내가중간끝나면 공부할줄알았지...
-
내가 오르비에 존재한다고 0 1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
아팟치 헬기 추락한 걸 고의성은 없는 드론에 의한 단순 충돌 사고라고 사실상 인정한 셈이네
-
나배고파 3 0
어떡해
-
마지막 ㅇㅈ 0 1
구란데요? 구라라고
-
속슬 신고점도 가능
-
속슬 더살걸!!! 0 0
40주밖에 못샀다고
-
차라리태어나지않았더라면... 3 2
아무것도몰랏을텐데.. 존재를무로되돌리고싶다..
-
난 역시 글러먹은 거 같음 9 0
태생부터 글러먹은 건 아니고 걍 여태 n년이란 시간을 게으르게 살았어서 그런지 아예...
-
사평우로 삼행시햐보겟ㅅ브다 3 1
사랑과 평화 우정
-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
나도 ㅇㅈ해볼래 2 0
안해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2 1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
릴스땜에 살 찐다 1 2
ㅈㄴ 야르한 음식 잔뜩 뜸 완전 야르렁임
-
마소400인거존나웃기다(n) 3 0
쓰레기주식
-
인증 22 1
만덕씩 두번을 받아서 안할수가없네요 넵 +) 테토리스님 늘 사랑합니다 이날 술마시고...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1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
알다시피 내출신은 1 1
관악 그걸 멀리보면 서울
-
배가 아파요 2 0
ㅜㅜ
-
장송의 프리렌 >> 귀주톱 10 0
ㄹㅇ
미적 1컷 96은 에반데
96까진 안 갈것 같고
다만 공통선택 조합에 의해 93이 1컷인 경우가 존재할 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은 드네요
힝
기하는 표점차 몇으로 보나요
미적 92가 정배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