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고려대 관련 질문 받습니다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9043544
댓글로 남기기 좀 그런 것들은 오픈채팅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픈채팅은 제 프로필에 달아두겠습니다
오픈채팅 확인이 빠르지 않습니다!!
답장 없다고 바로 나가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ㅠㅠㅠ
제가 쪽지를 잘 안봐서 쪽지보다는 오픈채팅 부탁드립니다!!
모두 9평 파이팅입니다
암거나 ㄱㄴ 선넘질 ㄱ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20학번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21학번 (현재 휴학)
2022년 신입생 준비 위원회 회장
2023~2024년 단과대학 학생회 집행위원
2023~2024년 단과대학 새터기획단원
일반대학원 국어교육학과 학석사연계과정 준비중
현재 96학점 이수 / 학점 4.33
평가원 국어 7연속 1등급 (19수능~21수능)
과외 올해 5년차 / 현재까지 수능 국어 과외 40명 이상
피램T 현강조교 (2021~20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2 2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1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3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2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부정선거론 << 선거 패배의 고통이 너무 커서 생기는 듯 1 4
사실 우리나라는 말이 민주 공화국이라지만 1940년대 일본 제국에 비해 조금 나을...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시대 반수반 장학 7 1
이게 100만원 장학인거에요 아니면 100% 장학이라는거에요?
-
ㅇㅈ 8 1
캬루룽
-
이거 풀이 어디가 틀린것? 7 0
도대체 어디가 틀린것인지 하나도 알수 없는 나는 궁금하다 이것 푸는거 어떻게?
-
인증 하다가 2 0
내 사진 저장해도 뭐.. 어차피 큰 상관없잖음
-
난 10 1
인증한적이없음
-
웹툰 ㅊㅊ 좀 1 0
ㄱㄱ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인증 캡쳐하는 사람 14 1
은근 꽤 잇긴 하더라고 얼굴 걍 올려놓고 글 안 내려도 상관없다 급 아니면 올리지 마셈
-
요즘 외모정병왓음 1 0
차은우랑 비슷한 수준까지 와버렷음
-
공부는 어디가 잘한느낌이야 0 0
하나고르자면
-
웹툰 보는 중... 0 0
수능 관련 웹툰 찾아서 보는 중...
-
너무 애매한 국어실력이라 슬픔 0 0
국어만이라도 압도적이면 좋았을듯
-
30번 난 찍맞임 ㅋㅋ 2 0
X(x-3)² 아니 근데 내가 찍맞이긴해도 속함수 미분=0 계산 안해본건 것 땜에...
-
문자보내는거 엄청 야함 0 1
손으로 보내는거잖아 공부도 손으로 (대학을)보내는거고
-
6모 수학 0 0
공통 13 20 22, 확통 30틀 84점인데.. 13 20은 실수로 틀린거여서...
-
고1 넘 귀여워요 ㅎㅎ 0 1
뭔가… 2살차이 나니까… ㅎㅎ 리액션 잘 해주면서 두세시간 말 들어주면 좋다고 말을...
-
현자의 돌 리뷰 0 1
2027 현자의돌 리뷰 저는 현자의돌 도움을 받아 공부 하고 있는 n수생임니다...
-
하..
-
다 커버 되나? 미학 거학까지 다 들어야하려나
-
언매 실력 고점까지 한참 남앗엇다구
-
난 한참 남앗구나 1 0
진짜 한참 남앗어


그냥 문득 궁금해진건데 리트 피트 미트 평가원 교육청 사관학교 모든 기출을 다 외우면 고정 1 나오나요?
기출을 외우는 과정에서 독해력이 어느정도 올라가기는 하겠지만.. 1등급이 나올 정도의 실력까지는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1등급은 독해도 잘해야하지만 실전 대비도 잘 되어있어야 하니까요
올라프 노궁..
그 올라프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지문이해와 문제의 괴리를 해결하는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너무 본인의 주관을 넣은 것이 맞는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과외했을 때, 질문을 받았을 때 "지문을 이해했다고 생각했는데 문제가 안풀려요"라고 하는 학생들은 자신의 주관을 너무 많이 넣은 경우가 많았었어요
문과 전체진로 중 행시, 로스쿨, cpa, 사기업취직 비율이 체감상 각각 어느 정도 되나요? 연고대 전부 고려했을때요
제 주변 KY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로스쿨≥CPA>>>행시인 것 같습니다 사기업 취직은 어디쯤에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연대가 더 높음
연국교 없는거암
흥
닉네임은 무슨 의미죠
말하기가쫌....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더 궁금하네요 ㅋㅋㅋ
숫자 그대로읽고 (10)만 (열)로 읽으면 되요
오 ㅋㅋㅋ 감사합니당
제가 언매가 약한데 언매만
따로 있는 사설 모의고사를 푸는게 도움이 될까요?
개념이 부족한 것인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인지 고민해보시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3개년 기출 언매 문제 해설 + 그 문제에 쓰인 개념 설명을 완벽히 할 수 있다면 사설 하셔도 될 것 같고, 그렇지 않으면 다시 개념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작 안틀리는법?
화작 시간세이브법?
화작 몇분에 풀면 적절한지?
기출 분석을 통해 지문을 읽을 때 무엇이 출제될지 예측할 수 있게 공부, 집중할 수 없는 환경에서 화작 많이 풀어보기(실전에선 긴장 때문에 집중이 잘 안되니까), 13분이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길어도 15분?
ㄱㅅㄱㅅ
힝 나 15분에 풀면 맨날 하나이상틀리는데 ㅠ
9모 전에 꼭 풀어보고 가야할 독서 지문 2-3지문 추천해주세요 :)
2024.06 촉매 / 2021.12 예약 추천드립니당
감사합니다. 오늘 두개 풀어보겠슴당 :)
9모나 수능같은 평가원 시험 직전(1-2일전) 지금 이 시기에는 국어 실모 하나 풀기보다는 기출 분석이 더 도움될까요???
화학 지문에 대한 팁이 있을까요? 원자 결합 종류가 여러개 나오면 이해도 어렵고 외워서 문제에 가져가는것도 어려워요...
법 지문에 유독 약한데 법 제제만 파고드는 게 도움이될까요?
졸업 언제?
진짜 아무리 배우고 적용하고 해봐도 도저히 문학 시간이 줄지를 않습니다.. 문학 시간 세이브할 구체적 방법이 있을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