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고민되는시기 [1309596] · MS 2024 · 쪽지

2024-06-10 15:38:39
조회수 1,59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36855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신아름 · 1240682 · 24/06/10 15:49 · MS 2023 (수정됨)

    작년은 쉬운~중간 3점도 섞여있어서 문제가 좀 많고요
    이번 년도는 어3~킬러까지 들어있는데 컴팩트합니다
    저는 3점 푸는건 시간낭비라 생각해서 이번 년도 기생집이 더 좋더라고요 아이디어 얻어갈 3점은 기생집 4점에 들어있기도 하고요

  • 고민되는시기 · 1309596 · 24/06/10 16:10 · MS 2024

    아 그렇군요 ㅠㅠ 제가 노베에서 시작해서 올해 기생집2,3점도 풀고 4점도 해야할거같긴 한데
    그러면 문풀양이 너무 많을거같아서 작년거는 3점과 4점이 들어있는 한권으로 구성되어서
    저같은 노베한테는 올해보다는 작년구성이 더 맞는건가? 하고 고민하고 있었어요 ㅠㅠ

  • 고민되는시기 · 1309596 · 24/06/10 16:13 · MS 2024

    지금 아이디어 듣고있긴한데 처음이라 그런가 좀 어렵기도 해서 올해 기생집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2,3점책은 놔두고 4점으로 가도 될까요..? 지금은 파데랑 킥오프(기본개념책과 유형서)만 뗀 상태긴한데
    올해 기생집 2,3점책 난이도가 어느정돈지 모르겠네용...

  • 신아름 · 1240682 · 24/06/10 16:56 · MS 2023

    굳이 올해 놔두고 작년 문제집 사실 필요는 없고.. 3점 4점 기생집 모두 사셔서 3점은 하루 몇문제 풀고 4점은 몇문제 (예시로 3점은 30문제 4점은 15문제) 푸시는 식으로 이렇게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고민되는시기 · 1309596 · 24/06/11 07:27 · MS 2024

    답변감사합니다!

  • 지평선너머 · 1170519 · 24/06/10 20:56 · MS 2022

    본인이 5등급 이하거나 선택과목이 미적이거나 하는거 아니면 갠적으로 4점짜리만 사는거 추천

  • 고민되는시기 · 1309596 · 24/06/11 07:32 · MS 2024

    노베이스긴 한데 킥오프는 다풀고 와서용... 2,3점 난이도가 어쩐지 모르겠어서 고민중이었어요 ㅠㅠ 그냥 4점짜리만 먼저 사볼까요..? 2점~중간정도 3점은 기본 유형서(킥오프)풀이 정도로 대비가 될까요..?
    아이디어도 연습문제 부분이 어려워서 수업단원 부분 거의 반정도는 못푸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