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322387
현 고1인데 쎈b 풀고 고쟁이 바로 넘어가도 될까요? 학원은 안다녀서 학교 진도 맞춰서 나가고 있고 등급은 일반고 2등급,모고3등급 정도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