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오르비 입시설명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058218
안녕하세요.
오르비학원의 마이크맨입니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벌써 5월입니다.
아직 확정적이지 않은 입시 상황에서 수많은 변수들이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수능 공부에 충실하고 기다리는 것이 최선이 아닌가합니다.
'25 입시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고자,
매년 조기 마감이 되어, 앵콜 설명회까지 하는
오르비의 2번째 설명회를 가져왔습니다.
오후 1시와 저녁 7시는 동일 내용이므로, 두 회차 중 한 번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시 / 장소 / 예약
▷5월 22[수] 오후1시 / 저녁 7시
의치 입시의 변화 : 노진대표 [크럭스]
'25 입시를 보는 시선 - 기본2 : 한강의흐름 [입시집단알파]
장소: 오르비 학원
강남구 삼성로 61길 15 (은마사거리3분거리)
○예약 링크
https://forms.gle/iEHjMU9uWp3KBtug7
( 1시 / 7시 동일 내용입니다. )
5월 22일 설명회는
한강의 흐름님이 < '25 입시를 보는 시선 : 기본2 >로
꼭 알아야 될 기본적인 내용으로 스스로 입시를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학교별 모집요강을 중심으로 한약수/서연고~중경외시에 대해 꼭 알아야할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합니다.
최종전략설명회 전에 눈여겨볼 사항만 집중적으로 전달합니다.
크럭스의 노진대표님이 <의치 입시의 변화>의 주제로
증원이 되는 의대 모집 인원을 중심으로
의치권의 '25입시 변화와 대처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립니다.
1시 설명회는
임호일 논술T가

대입진학에서 논술전형의 강점과 성적에 맞춘 전략에 대해 말씀해주십니다.
7시 설명회에서는
조예성 국어T가

가장 중요한 국어에 대해 현 시기의 학습방향과 수능대처법에 대한 친절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참가 확정자에게는 확약 문자를 보내드리고,
설명회 참가비는 없습니다.
7월에 메디컬/주요대의 정수시 최종 전략 설명회가 계속 될 예정이니
소식을 받기 원하는 곳 ( https://forms.gle/cVp7cMZYyVp5DmKx6 )에 신청하시면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문자 010-6205-0237 로 메세지 주시면 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기숙이 확실히 좋긴하지? 0 0
ㅈㄱㄴ 웬만하면 기숙이 낫지? 의지박약이면
-
재종에 수염을 왜쳐기르고오냐 0 0
수염 기르고싶으면 독재로 꺼져라 왜 남들 시선 집중시키고 방해하는거임 좀 밀어 기르지말고ㅅㅂ
-
고속 짠건지 판단좀 0 0
-
김치조음 1 0
김양순음 김후음
-
하따 잡길잘했다 0 0
상승장에서 대비해뒀던 안전자산팔고 금요일 koru종베 월요일에 패닉셀 안하고 묵묵히...
-
현우진 문항거래 1 1
우연히 봤는데 실형선고되면 강의 다 내려감? 살아계셔야하는데
-
으잉 미적분하기 싫어 2 1
ㅠㅠ
-
본인이 2 1
감히 성적과 모의지원을 올릴수 없으면 개추
-
롯데가 힘을 많이 뺐지만 읍읍
-
군수생 6모 후기 0 0
24수능 53332 (미적과탐)에서 시작해서 몇년만에 다시 수능 공부 중인데 오른게...
-
귀!!!!!!! 여!!!!!!!!! 워어어어어엉!!!!!!!!!!
-
과외생 확통런 시키길 잘했다 0 0
5모 미적 72점 확통런 시켜서 6모 확통 88점 만들었음 헤헤
-
@ 한동 6 0
-
나는 할 수 있다 숭실대 국문학과 레츠고
-
확신함 .. 내가 가장 멍청할 것 같음 ..
-
이제 6뽕에서 빠져나오자 0 0
내닐부터 겸손하게 공부해야지
-
이제 슬슬 다시 공부해야겠다 2 0
너무 평가원 모의고사를 치뤗다는 그 뽕에 잇어 사람이 나 현역 때도 6모 잘보고...
-
근데 생명먼 유독 박은 애들 많던데 10 2
성적표 111141 212131 이지랄
-
아니 커뮤가 아니라 0 1
현생에서 표독 판별기라는 거에요 넷상에서는 잘 모름
-
이기상 세계지리 pdf 4 0
이기상 세계지리 이것이 개념이다 pdf 원본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ㅠㅠ
-
조금 늦은 현역 6모 성적 11 1
국어 너무 아쉽.. +참고로 의대 안 쓰고 설물천 쓸 생각입니다
-
왜 경제 34점이 화학 50점보다 표점이 높지요
-
수능에서 화1 1등급은 5 1
진짜 지능과 노력과 운 이 세가지가 모두 따라줘야된다고 본다 일단 난 능지가 안돼서...
-
정치병자칭구들에게 14 3
그냥 삼칠이 대통령 할겡.
-
숭실대 갑니다 0 0
백분위 75 87 2등급 98 83 이동준 지1 스나이퍼 대학라인 확통 n제 세지 사문 물2 생윤
-
28 29 30틀려서 3 1
현우진T한테 뼈맞음
-
지구1 엔제 추천좀 0 0
춘식이 솔텍n제만 풀었고 아무나 상관 없음
-
1만덕)고속 돌려주실분 4 0
메디컬쪽으로요
-
12211 고속 후기 4 0
연한초록과노란색으아악
-
오늘 상담했는데 1 0
영어가 진짜 중요하구나.. 고속에 영어4로 넣었을때랑 2로 넣었을때랑 한급간 차이가 나네
-
작수 88점 이번 6모 88점 한끝차를 올리는법좀요 정말 한끝차라 공부하기 애매?ㅋ한느낌?ㅋㅋㅋ
-
얼탱이가 없네 9 7
정치글 쓰지 말라는 글을 썼는데 안에서 또 쓰고있음 이건 뭐 외화 내화도 아니고 걍 포기함
-
아 점수 잘못넣엇구나 4 0
데헷
-
고속 돌려보면서 느낀점 5 3
일단 필자 86 99 3 96 88 생각보다 국망은 서성한까지는 갈만하다 국어...
-
나스닥 풋옵 익절 0 0
이제 자야겠다
-
고속 해주실 분) 10000덕 3 0
-
시대 파이널 0 0
강기원쌤 듣고 있는데 내신 휴강기간 끝나고 파이널때 머 하는거에요?? 모고만 푸나요??
-
ebook 질문 0 0
이번에 ebs 보니깐 ebook패스를 팔던데 수능때까지 70000원대인데 괜찮나요?...
-
키위제외해 1 1
금붕어좋아
-
고속 ㅈㄴ 짠데요? 7 1
12211인데 외대도 안됨;
-
딱 경외시가 적정인거군 13 1
서성한중의 벽은 높군(수3영3을 맞으며)
-
시발 스카에서 0 1
그리마 나옴 시이이발
-
이거 해석 어케함 3 1
파란색 밑줄친거랑 밑에서 두번재줄에 responsible있는데 책임감 있는? 이렇게...
-
님들 과목별로 설명회 들음? 0 0
이번에 국어 진짜 폭망해서 설명회라도 들어보려고 알아보다가 온라인 설명회 있다길래...
-
나 ㄹㅇ 표독한남녀 판독기 맞는듯 11 0
정답률 100프로임 지금까지
-
서바부터 신혁어게인 할건데 0 0
그동안 n제 하나 풀고 싶은데..
-
교수님미안해요교수님잘못했어요 2 0
그니까F만주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
-
님들은 8 0
대학친수들이랑 별로 안 친할거 가틈?
-
조금 틀리는 것에 대해서 두려워 할 필요가 없음 9 1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싫은 사람은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계속 시비를 걸 것이고 그...
-
술이 땡겨 7 1
술이 너무 먹고픔 먹은지 3개월 넘으니까 돌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