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수생 첫알바 후기 (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827004
n수생 첫알바 후기 (1) https://www.orbi.kr/00067526441
삼수 시작전에 알바했던 곳인데 싸장님이 정말 잘해주셧고 근데 연락안드렸다고 일케 삐지셔서 이런 카톡을 보내실줄은 상상도 하지 못하였다...
딱 톡보자마자 ☆이벤트 발생!☆ (부제: 사장님 삐지심)

달래기 스킬 시전 (∩`-´)⊃━☆゚ .*・。゚
결과는 대 성 공
아 싸장님 너무 귀여우셔서 썰 생길때마다 간간히 풀듯
징짜 재밌당ㅋㅋㅎㅋ
질문받아여어..ㅎㅎ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표본 뭐임 근데? 0 0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질문좀해주세요저한테 1 0
도파민 좀 채우고싶어요
-
우울글 한 번만 써도 될까요 6 1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대학 입학 후 좀 심하게 불링을 당했어요 정외 써서 붙었는데...
-
2706 확통 84점 0 1
고2 현역이라 확통 노베인데 84점 공선 안갈리고 2뜸..?
-
지하실을 보여주러 다는데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5월달 교통비 7마넌이네 2 0
학교 셔틀 타고 다녀서 통학 0원인데도 이만큼 듦
-
원래 생지러인데요 지구는 안정적으로 1이 나와줘서 다행인데 생명이 너무 불안정해서...
-
무물보(다해줌) 0 1
넵
-
걍 2~쉬4까지 0 1
여기까지 검토 했으면 맞겠지가 아니라 두 번 풀어야겠다
-
존나 쉬운 21번 모음 5 1
-
인스타 4 0
본계 맞팔했던 사람중에 ㅈㄴ 이쁘고 간간히 디엠했던 사람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계정이 안 뜸..
-
수능포기 11 2
현역들한테 밟히고있어요ㅠㅠ
-
나르샤 실전분석서 vs 어댑터 2 0
6모 기준 10분 남기고 50이고 윤성훈쌤 풀커리 타고 있습니다. 십지선다 7월...
-
스나이퍼 숭배해야하는이유 6 2
수시붙어서 환불 해줌 캬
-
학식 먹으면 왤케 배가 고플까 1 0
배고파
-
아무래도 잘못된 년도에 태어난거같음 20 5
N수생 숫자도 그렇고 현역 표본도 좀 이상해요오......
-
아재드립 왜케 웃긴거지.. 0 2
심심할때마다 혼자 머릿속으로 왕이 넘어지면? 킹콩! 아 ㅋㅋㅋ 이러는데 왠지...
-
인증 하겠습니다. 진짜로
-
이번 6모 수학은 4 2
준킬러를 아예 안락사시켜버림;; 22번도 킬러라 부르기엔 너무 쉬웟고 9-11번은...
-
수시러 ㅇㅈ 6 3
작년에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모 표본보니까 올해 수능 봤으면 서성한도 못갔을듯
-
작년 현역 때는 확통 (27)282930 못 풀어서 1년 내내 백분위 80을 넘기지...
-
성적 : 작수 75점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식곤증이 심해져서 이번 6평 때 졸면서...
-
내가 인간지표랬음
-
나는 문과를 갔어야 함 2 1
모든 재능이 문과를 가리키고 있음
-
불미적 + 물기하 = 3점 4 0
2606
-
고속이랑 낙지 많이 다른가 0 0
뭐이리 안 겹침
-
이거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거죠 이거 하면 문풀 속도랑 실력 상승한다고 최지욱이 그랬던거 같은데
-
현재 4규나 앤티켓 생각하고있어요
-
6모 기하는 ㅈㄴ 어렵게 내야지 14 2
그래야 확통런으로 생2보다 응시자 수 낮아지지. 수능날에는 쉽게 내서 엿 먹이고 ㅇㅇ
-
재업)탐구조합별 국수 평균 11 1
빡펌
-
8000원 이하로 먹을 수 있는 버거세트 GOAT은 어떤거임?? 6 1
벅잘알 등판해 어서
-
나 진짜 빨간약 제대로 먹음 9 3
ㅅㅂ 물2 3등급 빼고 아무 사탐 1등급 넣어봣는데 고대가 왜 되냐
-
와 시발 ㅋㅋㅋㅋ 2 0
이거 빼면 19 20 28 29 30 1컷인데 와 말이 안 나오네 역대급 애미뒤@짐 갱신
-
고속 돌려주실분 3 0
.
-
한달은 가야되나
-
아이디어 이후 0 0
현재 공통은 아이디어랑 기생집 병행하고 있고 다음주내로 계획표에 맞춰서 끝납니다!...
-
수학 1일 1실모 추천 6 0
강대X 말고 다른 거 풀 꺼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
나 너무 착한듯 9 2
30분동안 다른사람 고속성장봐줌
-
김광진 미가공 들어보신분 0 0
앞에 커리 안듣고 바로 들어도 문제없져?
-
6모보고나니까 공부가 안됨.. 10 0
스스로 말하고도 웃긴데 진짜 공부가 손에 안잡힘 전과목 성적이 만족스럽지가 않아서...
-
미적 76=확통81 2 0
메가랑 ebs 체점 돌려보니까 둘다 미76=확81나오네요..ㄷㄷ 확통도 작년과...
-
오늘 본것중에 제일 웃긴짤 14 0
-
님들 투리구슬이 4 2
6평 물시험으로 딸치는거 꼴보기 싫다고 전해달래요 징쨔임
-
국어 실모 1 1
2일 1실모 하시는 분들 많던데 다들 어디서 구하시는 건가요? 실모 비싸게 팔던데...
-
확통인강 추천 0 0
확통런 하려는데 확통은 어떤 선생님 인강이 좋은가요? 수1,수2는 김기현쌤꺼 듣고 있어요
-
팔 그래도 어제보다 옅어?짐 11 1
언젠간 가라앉겠지 그냥 핏줄터진거일거라..
-
생라면에 꽤 잘 어울리는 음료 2 0
매실주스임
루피 닮았어요

아닙 ...아닙니다...
정말닮았나요첨엔 사장님 너무한다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졸귀셨규나 ㅋㅋㅋㅎㅋ

따악 간파해버렷당
나도 인싸친구 사귀고 싶어서 우러써
울지말고,, 당신도 할 쑤 있어!!!진짜애교쟁이와정많은어른조합보기좋다

헤헿 사장님이랑 성격 잘 맞는거 가타요!!
보기좋네요님이 좋은 사람이라서 사장님이 잘해주시는듯

말 이쁘게 해주시는 종철님도 좋은사람귀엽다
귀여우심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