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652804
사탐런 관련해서 고민이 많은데 작수 33이면 사탐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이번에 과탐공부 열심히 했는데 3덮,3모 보고 결정해도 안늦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1 노베 개념 한바퀴 0 0
지구를 계속 유기하다가 심각성을 느껴서 지금부터라도 하려고 하는데.. 안정 3등급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652804
사탐런 관련해서 고민이 많은데 작수 33이면 사탐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이번에 과탐공부 열심히 했는데 3덮,3모 보고 결정해도 안늦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지1 노베 개념 한바퀴 0 0
지구를 계속 유기하다가 심각성을 느껴서 지금부터라도 하려고 하는데.. 안정 3등급이...
3이면 스테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