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갈 데까지 가버린 다항함수의 최후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571079
[다정 : 다항함수 정복하기]
안녕하십니까? [다정 : 다항함수 정복하기] 저자팀입니다.
위 글에 남겨주신 여러분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저희의 책 [다정 : 다항함수 정복하기] 가 드디어 오르비북스와 출판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출판 일정 협의 후 다시 게시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긴 말 하지 않겠습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책 내용의 일부를 아래 첨부하며 저희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프사 바꿈 0 1
ㅇㅇ
-
난 열등감 덩어리임 3 1
미소녀여고생이 아닌 것에 열등감 느껴짐
-
여기 귀여운 사람들 많은데 3 1
다 도망갔네요
-
공부 6시간밖에안햇는데 4 2
진지하게 체력바닥났다는거임 대학교와서 집중력 퇴화했다는거심..
-
국어 수특 1 0
이미 풀었어야 하나요??
-
이거들어바 0 0
굿
-
명령하지 마라 6 4
난 나보다 약한 자의 말은 듣지 않는다
-
이코치 반수 더 코어 비문학 같이 들으실 분 구함(최소 3명~최대5명) 1 1
같이 들으실 분 구함니다 2027 7모 전까지 연락주십쇼
-
.
-
뻥임 8 2
ㅎㅇ
-
얼리버드 기상 ! 9 3
씻고 곤부하러 가야지...
-
옯스타 8 2
@itsyehhh 갑니다 ㅂㅂ
-
멘헤라 똥삼키기 11 3
꿀꺽
-
꺼드럭 1 0
꺼드럭
-
설뱃들은 이 숫자만 바라본다지 8 1
5511 5513 5515 5516
-
절망비탄좌절우울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체르노빌에서 키운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수특 수행평가 8 0
고3 언매쌤이 수행으로 언매 독서 문학 수특 다 풀고 오답도 꼼꼼하게 해서 내라고...
-
까불지마라 2 2
주제를알아라잡종
-
생윤 안 맞는 사람 있음 2 1
생윤사문이 메이저인데 안 맞을 것 같아서 다른거 할까 고민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1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아으든든하이 좋노
-
설입 두끼에서 보자 4 1
설입엔 두끼가 없어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화작 조언좀 0 0
2등급 중반대에서 안 움직이고 화작 1~2틀이 계속 나오는데 기출을 봐야함 아님...
-
빤스 훔친 의대생 ㄷㄷ 0 0
학교어케다니냐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현우진 강기원 저격ㄷㄷ 0 1
어그로 죄송합니다. 미적분이 뭔가 불안해서 vod로 강기원t 미적 시즌1 들을까...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겐세이 넣지마 씨발러마 6 1
니 새끼 신경 쓸 시간 없다
-
미래가 만족스럽지 않구나 4 1
칫
-
ebs 연계 관련 질문입니다 2 1
6,9모에 연계된 소재는 수능에 안나오나요?? 예를 들어, 6모 국어에 연계된...
-
공부하기 10일차 4 1
후 미쳐버렷읍니다 으읍 공부할개요. <<자칭 맨헤라 오르비 퀭님 따라하기ㅋㅋㅋㅋ
-
아 왤케 초콜릿 땡기냐 3 0
편의점 초콜렛 추천 좀 해조바바
-
나 술 사줘 8 1
밥은 내가 살게
-
코노가서 부를거 보지맛 22 3
흰눈 천상연 내 여자라니까 기억의 습작 오래된 노래 Pretender 짝사랑 벌써일년 발걸음
-
프사 느낌없음 6 1
그래서 걍 이걸로 바꿈
-
앞자리의 고딩커플은 얼굴을 가슴에 파묻고 아양을 떠는데 10 4
홀로 콜라나 홀짝이며 싸이버거를 먹는 내 모습이 어찌 처량하지 않으리오
-
기요미 3 2
서로가 서로를 베고 자고잇음
-
자르반 성장속도 개빠르네 3 0
저게 4살이라고?
-
오공완 3 2
오늘은 8시간 10분 함
-
진도 거의 한 달 전에 끝냈는데 그 뒤로는 루팡
-
맘스터치 이거 패스트푸드 맞냐 2 0
15분동안 안나오는데 이건 슬로우푸드 아닌가
-
지2 고수님들 질문이요 2 0
모든 외행성은 순행일때 항상 단위시간당 태양보다 적경증가량이 작다 — 이거...
-
곧 갈꺼니까 옯스타 홍보함 7 1
@ggansuk_
-
수학 질문받아요 7 0
암거나 고고
-
오늘은 미금역 가서 ㅈ밤을 새야겟어요 20 4
기분조으날이니가말이죠
-
서울대 의대생들은 진짜로 사과할때 아임설의 하나요? 16 4
연세대 의대생은 고의가 아니였어라 하고?
오
오오 7ㅐ추
감사합니다!
적분 되게 신기한 공식들 잇던데 그런것도 담겨잇나요?
저희가 연구하여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공식과 도구들은 모두 넣었습니다! 그리고 책 마지막 부분에는 내신을 위한 지엽적인 공식들까지 추가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재밌어보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가즈아ㅏㅏ떴다!!!!
드디어..!!
Goat
떴다
두둥..!
어디까지 가는거야 다항함수~
대한민국은 다항함수 강국입니다.

대 대 대이런건 양지로 나오면 안되는데..
음지에만 있기엔 너무 아까워서..

간다는 말은 조금...
선생님...ㅎㅎ감사합니다
몇월쯤에 나오는지라도 알려주세요!
표현이 거북하셨을 수 있었겠네요 다음에는 더 신경 써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앗 일종의 오르비 밈이에요!! ㅋㅋㅋㅋ 농담으로 뭐든지 이런 쪽으로 음란마귀 발동하는 밈이라서... 오히려 제가 죄송합니다..
크 디자인 ㄷㄷ

나만 보고싶은 책이다혹시 e북 말고도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종이책으로도 나오나요?
네~
서점책으로 언제나옵니가
4월 중 출판 예정입니다 ㅎㅎ
기대됩니다..~~~얼릉 나와주세요~~
신기하당
언제나오는지 궁금합니다 기대만땅~~!!!
4월 출판 예정입니다!
오
대략 몇월쯤에 나오는지라도 알려주세요ㅠㅠ
기다리고있습니다!
4월 중 출판 예정입니다!
4월 출판 예정입니다 ㅎㅎ 자세한 일정 확정되면 다시 글 쓰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나오나요?? 빨리출시해주세용
언제나와요??
언제 쯤 나오나요??
계속물어도 답변이 오지않네요ㅠㅠ 도망쳤나봐요
곧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
언제쯤이요??ㅠㅠ 이번달에 나오는거 맞나요?
안녕하세요 다정 저자입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는 하루라도 빨리 출판하고 싶은 마음 뿐이지만, 이전 글의 일부 반응과 관련되어 여러 문제가 생겨 출판 일정이 잠시 지연된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가 빠르게 문제를 해결 중에 있고, 곧 좋은 소식과 함께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수험생분들을 기다리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사정이야 있겠지만 여태 아무 말도 없어서 조금 무책임하게 보이네요.. 그래도 기다려봅니다
여러 문제가 생겨 출판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4월에 출판될 예정이라는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무책임한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판만 해 주신다면 괜찮습니다..
여러 문제가 생겨 출판 일정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4월 마지막날까지 기다렸어요... 언제쯤 내주시나요?
안녕하세요 다정 저자입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는 하루라도 빨리 출판하고 싶은 마음 뿐이지만, 이전 글의 일부 반응과 관련되어 여러 문제가 생겨 출판 일정이 잠시 지연된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가 빠르게 문제를 해결 중에 있고, 곧 좋은 소식과 함께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수험생분들을 기다리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정 저자입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는 하루라도 빨리 출판하고 싶은 마음 뿐이지만, 이전 글의 일부 반응과 관련되어 여러 문제가 생겨 출판 일정이 잠시 지연된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가 빠르게 문제를 해결 중에 있고, 곧 좋은 소식과 함께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수험생분들을 기다리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출시해줘요
언제나오나요.. 출시일이랑 너무 멀어졌는데요.. 출판이 6월 모고 전까지는 되나요?
언제 출시되나요?? E북으로라도 그냥 출시하면 안되나요?? 댓글에 거리곱 만든사람이 다른 사람이라 하던데 그런건 상관없지 않나요?? 특허낸것도 아니고 그전에 이미 다른사람이 발견해서 썼을수도 있고한데 상관없다고 봅니다. 그냥 수험생들을 위해 e북으로라도 출시해주세요(저런 좋은지식을 대치동학생들만 알아야 하나요?ㅠㅠ)
그냥 나무위키에서 '다항함수' 문서 검색하셔서 보는 게 빠를 것 같습니다.
오르비에 접속조차 안 하는 걸 보니 거의 끝난 듯
ㅋㅋㅋㅋㅋ웃음만 나오네요
9월 전까지만이라도 출시 해주시면..
결국 나온 것 같은데요. 그런데 문제 많으니까 오르비북스에서 못 하고 다른 출판사에서 겨우 출판한 듯... 지난 게시글에 소개된 거랑 목차도 다르네요.
헉 맞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