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Wndnjs [1126763] · MS 2022 · 쪽지

2024-03-10 00:04:21
조회수 93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55475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성공하겠다는데 · 1210993 · 24/03/10 00:06 · MS 2023

    아마 안풀릴걸요…

  • Wndnjs · 1126763 · 24/03/10 00:09 · MS 2022

    그럼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할까요! 시발점 워크북과 시발점 교재 문제는 풀이,오답정리도 하는 중입니다.

  • 내가성공하겠다는데 · 1210993 · 24/03/10 00:11 · MS 2023

    쎈풀고 어삼쉬사 하고 수분감+뉴런 아마 뉴분감할때가 시간 젤 많이 걸릴겁니다…

  • Wndnjs · 1126763 · 24/03/10 00:13 · MS 2022

    쎈은 꼭 풀어야 할 문제집일까요? ㅠㅠ

  • 내가성공하겠다는데 · 1210993 · 24/03/10 00:14 · MS 2023

    뭔가 정리하기 딱 좋음…. 분량 많이 없으니까 일주일하고 반 해서 2주 안되게 끝내실 수 잇어요

  • Wndnjs · 1126763 · 24/03/10 00:15 · MS 2022

    감사합니다! 그럼 워크북/시발점 끝내놓고 수2 시발점/워크북 하면서 수1 쎈+어삼쉬사 풀고 끝나는대로 뉴런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 내가성공하겠다는데 · 1210993 · 24/03/10 00:17 · MS 2023

    근데 그렇게 할 시간이 있으신가요..? 어삼쉬사 고민 엄청해야하는데.. 기출인데 기출 좀 압축해놓은거라.. 어삼쉬사하면서 머리깨져보고 뉴런 들으면서 수분감하면 명쾌해서 말씀드린거에요…!! 너무 빨리 하는것에 초점 두는건 진짜 안좋아여…

  • Wndnjs · 1126763 · 24/03/10 00:19 · MS 2022

    그럼 뉴런/어삼쉬사/수분감을 같이 하는 걸 추천하시나요??

  • Wndnjs · 1126763 · 24/03/10 00:19 · MS 2022

    고3이다보니 시간이 없긴 합니다 ㅜㅜ 힘들어요

  • 내가성공하겠다는데 · 1210993 · 24/03/10 00:21 · MS 2023

    시간 쫓긴다고 와악 하면 진짜 망해요 그게 재수생들 망하는 이유 1위라고 합니다.. 쎈->어삼쉬사->수분감+뉴런 요렇게만 씹어먹으셔도 잘나와요 전 9모 보고 다른 것에 초점 두기로 해서 수분감+뉴런 단계를 다 끝내지 못햇지만 저랑 같은 방향으로 공부한 친구들 다 잘나왓어여…!

  • Wndnjs · 1126763 · 24/03/10 00:23 · MS 2022

    감사합니다! 그럼 시발점과 워크북이 끝나는대로 쎈b 구매해서 꼼꼼히 해보겠습니다! 질문 많이 드려서 죄송하다만.. ㅠㅠ 4의 규칙도 풀어보려는데 어삼쉬사말고 4의 규칙 푸는 건 안 되나요?

  • 내가성공하겠다는데 · 1210993 · 24/03/10 00:26 · MS 2023

    4규도 어려워요 갑자기 너무 껑충 뛰는느낌? 3점에서도 상당히 어려운게 많기에 쎈->어삼쉬사도 쉽지 않을거에요… 너무 양치기 말고 진득하게 하나 끝내는걸 목표로 하시는게 좋을거같애요

  • Wndnjs · 1126763 · 24/03/10 00:27 · MS 2022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