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레몬빵 [1238602] · MS 2023 · 쪽지

2024-03-09 16:32:25
조회수 3,938

고1 동안 할 목표 학습량은 어떻게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551379

1년 동안 할 목표 학습량을 정하려고 합니다.

크게 국영수사과가 궁금한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예컨대 "수학은 적어도 수1까지 마무리해주세요" 이렇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