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 이영수T 기상챌린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69073
수능! 필수! 영수!
대성마이맥 이영수입니다.
어느새 겨울도 지나고… 눈도 다 녹아 버렸네요.
❝
눈이 녹으면?
❞
출처: 유퀴즈
문이과가 극명하게 갈리는 질문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문과식 갬성을 좋아합니다.
눈이 녹으면 봄이 오고… 새싹이 돋고… 꽃이 피고….
그리고 졸리죠.
하지만 지금 주무시면 안 됩니다 ㅜㅜ
3모를 대비해야죠!
제가 인스타 무물로 3모 대비를
어떻게 도와주면 될지 여쭤봤었는데요,
다들 "이것"을 엄청나게 원하시더라고요... 후후

엄청난 반응! 덜덜
바로... ! 기상 챌린지 !

아비투스!
사람이 습관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이 21일이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3월 모의고사를 대비하는
21일 간의 기상 챌린지
라는 뜻의
! 321 기상챌린지 !
가 탄생했습니다!
(21일 동안 끝까지 완주하면
엄청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는 소문도.... ?)

너무 참여하고 싶어지지 않나요?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
.
챌린지 기간은 3/7(목) ~ 3/27(수) 총 21일입니다.
1.
우선, 아래 QR코드나 링크를 통해
오픈 카톡 채팅방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입장 코드는 0404 !(0수는 4랑이니까요❤️)
이때 이름은 실명으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타인을 비방하지 않는 선에서,
여러분의 개성을 자유롭게 뽐내는 닉네임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ex. 유베가아니라유배된짱구, 삐알이는짹짹 등....
⚠️부적절한 닉네임은 사전 통보 없이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 QR 코드 :
2.
매일 아침 5시 59분에
중요한 평가원 기출 표현 이 포함된
영어 명언 이
톡방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아래 사진처럼요!

3.
여러분은 아침 6시~8시 사이에
이 문장을 필사한 후,
현재 시각이 보이도록(시계, 타임스탬프, 잠금화면 등) 함께 찍어서
톡방에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때 식별 가능하도록
★닉네임★도 함께 적어주셔야 합니다!
즉, 사진에
1) 영어 필사
2) 닉네임
3) 시계
이 3가지가 꼭 포함되도록 해 주세요!

이때 주의하실 점!!
1분이라도 늦으실 경우 !! 당일 강퇴 !!입니다.
늦지 않게 꼭 주의해주세요!

강퇴에 예외는 없습니다...?
안전하게 7:30까지는 올려주시는 것이 좋겠죠?
4.
이러면 끝입니다!
21일 동안, 매일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하. 지. 만.
이렇게 매일 딱딱하게 기상 인증만 올리면 재미가 없겠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영어 명언 쓰기라니.... 재.. 밌 따.....★
도파민이 부족할 여러분을 위해
이 방은 사담이 허용 될 예정입니다.
대신 사담은 사진이나 짤로만 가능합니다!
(마치라잌 고독한 영수방)
(욕은 당연히 안 됨!)
아침 기상의 슬픔을 나누셔도 좋고,
영수쌤 or 대학생 조교들을 짤로 깨워 주셔도 좋습니다.
(여러분만 일어나면 억울하잖아요^^)
(재미있는 짤은 나중에 영수쌤 블로그에 등장할지도...??!)
5.
영수쌤 기상챌린지는 복습도 떠먹여준다?!

자기야~ 복습이야~ 아~♥︎
오후 4시에는
아침에 다룬 중요한 평가원 기출 표현을 활용 한
또 다른 영어 명언 이 여러분을 찾아온다는 사실!
이 문장은 필사할 필요는 없고,
한 번 읽어보시면서 표현 복습 및 암기 용도로
활용해주시면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
플래너에 적어서 활용해주신다면 감동 오백 배 ♥︎
.
규칙 한 번 더 확인하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다 이해하셨죠. ㅇㅋ?
아 맞다!
가장 중요한 상품 이야기를 까먹었네요.
21일 동안 끝까지 완주하신다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드릴 예정입니다!
전 다이어트 중이라 못 먹으니...
여러분이라도 꼭 완주 성공해서 많이 드셔주세요 흑흑ㅠㅠ
여기까지 읽고 들어오고 싶어졌다면?
→ QR 로 접속하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오기!!
-QR 코드:

- bit.ly 링크: https://bit.ly/영수쌤321기상챌린지
입장 코드는 0404!
많이 참여해주세요!
참고로, 본 챌린지는 영수쌤 수강생이 아니어도 참여 가능합니다!
기상에 대한 의지와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환영....!!
그럼 저희는 챌린지 톡방에서 만나요ㅎㅎ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검열 레전드 0 0
섹야육 검열 안하면서 뒤12짐 검열
-
악어오름? 0 0
이분은 뭐하시는분인가요?? 푸는속도가 말이안되시네
-
오르비에서 꼬셔서 연애 0 0
하는 사람들은 어케 하는거? 먼가 현생보다 어려울거 같은데... 넷상이라 이상한...
-
? 1 1
-
근데 기하 쉽다면서.. 3 1
왜캐 컷이 낮음?? 이유가 뭐지 꿀표본이라??
-
작년처럼 될 수는 없어서 버텨야하는데 힘든 건 어쩔 수 없네요,,
-
6모 이후 재종 0 0
지금 독재중이고 이번 6모 국수영탐탐 기중 3~4 3 3 3 4 인데...
-
이매진 풀어본사람 있나요 1 0
뭔가... 뭔가 필체가 엄청 이상하다고 느껴지는데 저만 이럼? 22수능 헤겔지문처럼요
-
올해 진짜 재밌는일 많네 1 0
ㅋㅋㄹㅈㄷ
-
수학황님들 엔제 추천해주세요 0 0
일단 올해 드릴은풀었고 6모 96이긴한데 제대로 푼게아니라 정신없이 가는대로 풀어서...
-
ㅇㅈ 2 1
감사합니다
-
다들 내일두 화이팅 d=(^o^)=b
-
요즘 이 사람 어디서 뭐함 5 0
정시의벽
-
민동휘 런업 vs 강영찬 비전 0 0
뭐가 좋을까요 노베출신 + 돌~평균대가리인거 감안하면 + 강의 들어보셨으면...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7 0
ㄱㄱ
-
수학 콘텐츠 추천해주세요 0 0
제가 이번 6모 (미적)28,29,30 틀려서 88점인데 하면 좋은 책 좀...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헌포랑 구디별밤 4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요즘 좀 그런 생각을 함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다음 주면 재종이라니 2 0
지금을 즐기자~~~~~
-
문제를 풀었는데 6 0
답지가 없음(?)
-
마크하실분 9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9 6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3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섹스 ㅋㅋ 7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11 2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1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2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7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6 2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1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선생님과함께라면 수능만점 문제없어요
오호 유베가는길 하면서 해야겠다유배가는길 영수터디도 완주성공해서 스벅쿠폰 받았었는데(엄마가 쓰긴했지만) 이번에도 성공할수 있겠죠?
+저도 다이어트 중이라 못먹고 가족들 줄것같네요
우와 유베도 완주하셨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기상챌린지도 끝까지 함께 달려 보아요!

옾챗 가입자 손들어
제 닉네임도 가능한가요?23수능때 컬미네이션 좋았어요쌤

대학생도 해도 되나요?!본래 의도는 수험생을 위한 것이지만, 본인의 기상 의지가 확고하시다면 참여하셔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