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영정보 vs 홍대 자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348060
일단 저는 여자구요
경영정보는 경영이랑 IT쪽을 같이 배우는 과입니다
근데 둘다 애매하게 배워서 오히려 취업면에서 불리하다는 소리가 있어서요. 또 코딩같은걸 배운다해서 문과라는건 변하지 않으니까 문과취업도 걱정돼요. 혹시 경영정보 취업 관련해서 아는 정보 있으면 알려주세요ㅠ
홍대 자전을 갈 경우 컴공으로 갈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코딩도 안해보고 단순히 고딩때 물리를 안배워서 가는거라 적성에 잘 맞을지도 모르겠어요ㅠㅠ
또 컴공은 순수 실력으로 경쟁하는 과라그래서 걱정이 많네요.
요새 컴공 복전,전과도 많이하고 비전공자들도 많아서 포화상태기도 하구요.
차라리 홍대에서 물리강의들어가며 화공이나 신소재학과로 진입할까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어디가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1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0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5 1
-
시대기숙 1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2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2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4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부정선거론 << 선거 패배의 고통이 너무 커서 생기는 듯 1 4
사실 우리나라는 말이 민주 공화국이라지만 1940년대 일본 제국에 비해 조금 나을...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시대 반수반 장학 5 1
이게 100만원 장학인거에요 아니면 100% 장학이라는거에요?
-
ㅇㅈ 8 1
캬루룽
-
이거 풀이 어디가 틀린것? 4 0
도대체 어디가 틀린것인지 하나도 알수 없는 나는 궁금하다 이것 푸는거 어떻게?
-
인증 하다가 2 0
내 사진 저장해도 뭐.. 어차피 큰 상관없잖음
-
난 10 1
인증한적이없음
-
웹툰 ㅊㅊ 좀 1 0
ㄱㄱ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인증 캡쳐하는 사람 14 1
은근 꽤 잇긴 하더라고 얼굴 걍 올려놓고 글 안 내려도 상관없다 급 아니면 올리지 마셈
-
요즘 외모정병왓음 1 0
차은우랑 비슷한 수준까지 와버렷음
-
공부는 어디가 잘한느낌이야 0 0
하나고르자면
-
웹툰 보는 중... 0 0
수능 관련 웹툰 찾아서 보는 중...
-
너무 애매한 국어실력이라 슬픔 0 0
국어만이라도 압도적이면 좋았을듯
-
30번 난 찍맞임 ㅋㅋ 2 0
X(x-3)² 아니 근데 내가 찍맞이긴해도 속함수 미분=0 계산 안해본건 것 땜에...
-
문자보내는거 엄청 야함 0 1
손으로 보내는거잖아 공부도 손으로 (대학을)보내는거고
-
6모 수학 0 0
공통 13 20 22, 확통 30틀 84점인데.. 13 20은 실수로 틀린거여서...
-
고1 넘 귀여워요 ㅎㅎ 0 1
뭔가… 2살차이 나니까… ㅎㅎ 리액션 잘 해주면서 두세시간 말 들어주면 좋다고 말을...
-
현자의 돌 리뷰 0 1
2027 현자의돌 리뷰 저는 현자의돌 도움을 받아 공부 하고 있는 n수생임니다...
-
하..
-
다 커버 되나? 미학 거학까지 다 들어야하려나
-
언매 실력 고점까지 한참 남앗엇다구
-
난 한참 남앗구나 1 0
진짜 한참 남앗어
-
조정식 vs 김지영 0 0
작수 83 27 6모 81인데 조정식 김지영은 그냥 취향차이인가요? 작년엔 이명학...
-
뉴런 개념 0 0
09입니다. 이번 6모는 21, 30번만 못풀어서 92점이 나왔고 수1 수2 모두...
-
ㅇㅇ
-
칸트는 적어도 전체적인 뉘앙스나 칸트 입장이라도 이해 가능했지 이번 34번은...
-
사탐의신 행님들 질문좀 13 1
공부량 젤 적은 사탐 과목이 뭔가요
-
수완이 중요함 0 1
장사 수완이 있어야 돈을벎
-
9평 레전드 4 1
33~38번 다 틀림 얘네 한 줄로 밀엇으면 점수 더 잘 나왓음
자전가시는게 좋을듯
가셔서 본인 취향이나 적성살펴서 전공진입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동대 전과 쉬우니 걍 집가까운데 ㄱㄱ
전과하면 1학년 수업 안들어서 학점따기 힘들지 않을까요ㅠ
근데 자전도 님처럼 명확히 진로 안정하고 이것저것 해보시겠다 하면 상황 비슷해요.
이말은 사실이 아니에여 홍대 자율전공에서 전공 진입은 자유롭습니다
It쪽이면 닥동국이긴 한데 경영정보라 잘 모르겠다
경영정보에서 배우는 코딩은 컴공이랑 비교가 안됨.
그리고 지금 진로 못정하겠는데 자전이라는 선택지가 주어진거면 당연히 자전가야죠 학교생활하면서 적성알아보고 전공선택하실수있으니깐요
물리 문외한이신데 공대가시면..생각보다 엄청꽤많이 힘드실수가 있습니다..
컴공도 물리 해야하나요??
자전 가세요.
전과가 쉬우면 사람들이 다 낮공으로 가서 높공으로 전과하죠. 애초에 낮공 높공이 왜 나뉘겠습니까
동대가 낫죠
ㅋㅋㅋㅋㅋ전문직 생각하는 학생도 아니고 취업 걱정하는 학생한테 문과 vs 이과 에서 경영정보를 추천하는 사람들은 거의 악마 수준인듯
컴공수업에 부담이 없으시면 자전-컴공 가는게 맞아요 1학년때 공통으로 일반물리를 배우긴 하지만 전공들어가면 물리랑 큰 연관은 없습니다
커뮤니티는 참고만 하시고 오프라인에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여
홍대 컴공은 일반물리를 꼭 수강해야하는건가요? 컴공은 물리 안들어도 되는 학교가 있다고 들어서요
그 학교중 하나는 일단 홍대가 맞을거에요! 저희학교 컴공은 물리 필수 아니기 때문에 물리 안들으셔도 됩니당
앗 감사합니다 ㅜㅜ
홍자전
자전 걍 홍대 프리패스권임 2학년때 선택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작성자 상황일수록 보험을 들어야하는데 자전이 최고죠 그리고 경영정보는 걍 유사산공인거같은데... 차라리 다른과면 모를까
자전은 문과 이과 어느 과나 선택 가능합니다.
동대 안가면, 나중에 후회하실듯
정말 객관적으로 말씀드립니다.
넓은 선택지가 있는 홍자전으로 가세요
여기 커뮤에는 남일이라고 본인이라도 하지않을 선택을 쉽게 하라고 하네요ㅠ